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학생단편영화 <성탄절의 불상사> 에서 초등생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농담곰님 2023.01.07 18:53:21 제작: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작품 제목: <성탄절의 불상사> 감독: 진정민 극중배역: 초등생 여성 아역(극중 나이 9살) 촬영기간: 2월 3일-2월 5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진정민 전화번호: 010-5524-5268 이메일: bulsangsa202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1-11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학생단편영화 <성탄절의 불상사> 에서 초등생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절에 머물고있는 자매 믿음과 소망. 소망의 소원은 이번 성탄절에 산타 할아버지를 만나는 것이다. 

 

 

<모집 배역>
초등생 여성 아역 (극중 나이 9살)

 

 

<인물 설정>
믿음 소망 자매 중 언니, 아홉 살 믿음.
3년 전부터 절에 맡겨졌고, 당시 너무 어려서 기억이 없는 소망과 달리 맡겨지던 기억이 생생 하다. 때문에 항상 스님들 말씀을 잘 들으려 노력하고, 세워진 규칙은 무조건 따르려고 한다. 본인과 소망 때문에 괜히 큰 소리 나는 것도, 싫은 소리 듣는 것도, 혼나기도 무서우니 어른 스러운 척, 언니 답게 굴기 위해 매사에 노력한다.
믿음은 세 살 차이 동생인 소망이 귀엽긴 하다. 우선 본인을 좋아하고 붙어 다니려고 하니 귀 여워할 수밖에 없다. 언니 노릇에는 동생 예뻐하는 것도 포함이다. 그런데 요즘 믿음은 소망 이 귀찮다. 미운 여섯 살이라고, 소망이 떼 쓰고 조르는 일이 늘었다. 떼어놓고 싶어도 불상사 에서 둘은 한 세트나 다름 없기에 혼자 다닐 수도 없다. 거기다 크리스마스라고 산타를 보고 싶다느니 하는 어린 아이 같은 투정으로 내내 성가시게 하는 소망이 조금 밉다. 

 

 

<프로덕션 일정> 
2월 3일 ~ 2월 5일 (3회차) : 경남 / 서울 진행 예정

 

 

<프리 프로덕션 일정> * 설 연휴로 인해 일정이 빠듯하게 계획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월 12일 : 서류 합격자 공지 (합격자 대상으로 영상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월 15일 : 대면 오디션 대상자 공지
1월 16일 : 대면 오디션
1월 18일 : 최종 결과 공지
1월 19일 or 20일 : 1차 리딩

 

 

<출연료>
회차당 20만원 예정

 

 

<지원방법> 
지원 메일 제목 형식 : [배역명] 이름_나이_휴대폰번호
예시) [믿음] 진정민_**_010********
이메일 지원 bulsangsa2023@gmail.com
포함 내용 : 프로필(이름 나이 연락처 거주지 등), 포트폴리오, 자유 연기 영상
***지원 마감 : 1월 11일 수요일 자정

 

 

<지원 시 유의사항>
1. 극 중 '믿음' 역은 9살의 나이로, 이 점 꼭 참고하시어 배우님의 나이를 고려하신 후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촬영일 및 오디션 일자는 확정으로, 변동 예정이 없습니다. 반드시 두 일정 모두 스케줄 확인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3. 오디션은 서류 및 영상 검토 후 대면으로 이루어지며, 성균관대학교 수선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디션 대상자에게는 1월 15일 개별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4. 2월 3일 ~ 2월 5일 (3회차) 중 2회차는 경상남도 로케이션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교통 지원 및 숙식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