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단편 영화 <겨울 유령>에서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20대 여/30대 남)

문어지지마 2023.01.18 14:01:46 제작: 명지대학교 작품 제목: 겨울 유령 감독: 조정한민 극중배역: 20대 여성, 30대 남성 촬영기간: 2월 5일-2월 6일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연출 방시윤 전화번호: 010-6630-3361 이메일: gksals0222@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1-21

명지대학교 단편 영화 <겨울 유령>에 함께하실 주연 배우님을 모십니다.


- 촬영 스케줄
장소: 경기도 용인시
날짜: 2월 5일(일), 6일(월) 총 2회차
페이: 일당 10만원(총 20만원), 숙소 제공, 교통비 추후 협의


- 시놉시스
유진은 해외에서 죽은 아버지의 유품으로 유령이 찍힌 가족사진을 받고 그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도착한 고향집에서 상훈과의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다.
 
 
- 모집 배역
(1) 유진 (20대 초반)
아버지와 어머니 없이 친척 집에서 살아오다가 성인이 되어서 독립했다. 자신의 삶에 뭔가 변화가 찾아오길 기다렸는데,
아버지의 죽음을 통보받고 그의 유품에서 유령이 찍힌 사진을 받는다. 그녀는 무엇을 쫒는지 확실하진 않지만, 그 비밀을
밝혀내야겠다고 다짐하며 아버지의 유골이 돌아온 고향집으로 향한다. 그녀는 그곳에서 살고 있는 수상한 남자 상훈을 만난다.

유진은 솔직한 몽상가 기질의 여성입니다. 겉으론 차갑고 공허해 보이지만 희망을 품고 있는 인물.

외형 특징: 흰 피부, 크지 않은 키


(2) 상훈 (30대 초반)
화목하지 못한 가정에서 컸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의 싸움에 자주 노출되고 그 책임을 전가받는 역할을 맡았다.
무력하고 회피적인 인물. 이혼 후 각각 부모님이 떠난 집을 홀로 지키고 있다. 유령의 저주를 받은 과거가 있다.
상훈은 그 저주를 외면하고 벗어나기 위해 집 안에서 자신만의 규칙을 세워 그 안에 종속되고 통제된 삶을 살려고 한다.

상훈은 쉽게 진심을 말하지 못하는 자기기만적인 인물입니다. 겉으로 보기엔 규칙적이고, 요리와 집을 관리하는 등 성실한 인물이지만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는 무력한 인물입니다.

 

 

- 지원 방식
이메일: gksals0222@naver.com
제목은 <이름_나이_배역>으로 부탁드립니다.
참고할 수 있는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팅 일정은 1월 넷째 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는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문의 사항 또한 위 메일로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