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영화과 제작실기팀] 단편영화 <여우의 종자>에 출연하실 여성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이노오혀누 2023.03.10 22:06:52 제작: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제작실기팀 <여우야> 작품 제목: 여우의 종자 감독: 손유경 극중배역: 여고생, 40대 중후반의 고모, 30대 여선생님 촬영기간: 4월 29-30일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손유경 전화번호: 010-4788-0849 이메일: haribosensei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3-18

안녕하세요, 저희는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제작실기팀 <여우야>입니다.

학과 지원을 받고 제작되는 단편 영화 <여우의 종자>에서 여성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 작품 소개 ] 
- 제목:  여우의 종자 
- 로그라인: 죽기 전 아빠는 늘 제가 다른 사람과는 차원이 다른 불여시의 종자라고 말을 하고는 했죠. 
- 시놉시스 : 지호의 공부방 선생님은 외진 산골에 살고 있어 공부방에 자주 오기 힘든 지호를 위해 따로 지호의 집에서 공부를 봐주기로 한다. 그런데, 찾아간 집이 뭔가 이상하다. 
- 장르: 드라마 
- 예상 러닝타임 : 18분 
 
 [ 배역 ]

지호를 제외한 모든 배역은 실제 나이와 상관없이 배역과 비슷한 느낌이면 지원 가능합니다.

 

(1) 지호 (18세, 여) (배우 나이는 25세 이하 분들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삶이 자기 마음대로인 적이 없었다. 할아버지와 고모 둘이 사는 집에 얹혀 살고 있다. 
맑은 겉모습과 달리 고독한 내면을 가진 인물. 

"걱정마세요 선생님. 저는 나중에 아주 잘 살 거예요. 저는 아주 예쁘고, 또 머리도 똑똑하거든요." 

 

* 시나리오 설정상 마른 체형의 배우를 구합니다. 
전체적인 얼굴상이 귀엽고 순수한 분들을 우선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같은 미인이지만, 뉴진스 민지보다는 뉴진스 하니의 느낌을 원합니다. )

우선사항일뿐이니, 본인이 그런 상이 아니라 생각되어도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2) 고모 (40대 중후반-50대 초반, 여) 
수척하고 피곤하다. 퉁명스러운 말투와 표정으로 자신의 억센 삶을 지탱한다. 

 

(3) 선생님 (20대 후반-30대, 여) 
지호의 공부방 선생님. 나약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에 상냥하다. 지호를 매우 아끼고 좋아한다.  

 

[급여 및 숙식]

페이는 회차당 12~15만원이며, 촬영장에서 숙식이 가능합니다.
 

[ 예상 일정 ]
- 경기도 양수역(경의중앙선) 부근에서 4월 마지막 주 주말(4/29~30) 2회차 예정입니다. 
- 로케이션은 확정이며, 촬영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및 양식]
이메일: haribosensei0@gmail.com


메일제목 : [여우의 종자] 지원배역_성함_나이
메일내용 : (※필수 포함 사항※)
1. 사진과 연락처 등 인적사항을 포함한 프로필
2. 자기 소개 영상 or 연기 영상 (영상은 유튜브 링크로 첨부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오디션]
- 서류제출 후 25일 자정까지 문자 메세지를 받으신 분들에 한해 오디션이 이뤄집니다. 
- 오디션은 동국대학교 부근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디션 진행 방식 역시 메시지로 공지합니다. 


*연출자 추신. 
저의 촬영신조 제1원칙은 '영화 위에 사람 있다' 입니다. 
과로하지 않고 불편하지 않은 현장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