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인디영화 모퉁이에서 발견하다"에서 주인공 남녀 배우를 모집합니다.

PTAPTA 2023.04.28 14:37:54 제작: 무사시노 미술대학 작품 제목: 어느 인디영화 모퉁이에서 발견하다 감독: 카네코 유키나 극중배역: 20대 남녀 (한국인) 촬영기간: 6월 말~7월 중순 출연료: 회차당 20만원~ 3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정예람 전화번호: 이메일: jeonghyeon033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5-05

저희 단편영화 <어느 인디영화 모퉁이에서 발견하다>와 함께할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아래는 작품에 대한 설정 및 개요 입니다. 꼭, 밑에 설명글을 읽으시고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작품 개요>

제목- 어느 인디영화 모퉁이에서 발견하다

러닝타임-45분~1시간

장르-드라마/로맨스

촬영일정- 6월말~7월 중순 (총 7~8회차 예상)

촬영 로케이션-서울 촬영 (남녀 주인공)+일본 촬영 (여자 주인공만)

출연료- 회차당 30만원 

 

이외 촬영시 숙박비+교통비는 제작부측에서 모두 지불해드립니다.

 

 

 

로그라인- 재일교포 마치코(25/)는 자신의 학교선배이자 한국인 남자친구 주혁(25/)을 사고로 잃고 그의 짐을 대신 정리해주고 있었다. 그러던중 유품정리사들이 실수로 남기고 간 주혁의 짐 속에서 그의 고등학교 시절 다큐멘터리 영상이 있는 것을 발견한다그의 추억을 몰래 감상하는 것이 꺼림직했지만 그도 용서할거라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영상을 튼다. 마치코는 점점 자신이 모르던 소년시절의 주혁을 만나게된다.

 

마치코는 모르는 주혁의 친구들과 한 여자를 영상속에서 발견한다. 그 여자는 마치코와 정말로 비슷하게 생긴 사람이며 주혁과 무언가 관계가 있어 보이는 인물이다. 마치코는 점점 피어나는 묘한 마음을 가진채 영상을 계속 보게된다.

 

2010년 주혁의 여름을 마치코는 점점 경험하게 된다.

 

 

 

 

 

[모집 배역 정보]

 

남자배우 모집배역

 

주혁- 25살 건장한 체격에 남성, 안경이 잘 어울리는 사람 선호. 일본어를 조금 서툴게 하는 배역이기에 일본어 잘하시는 배우님을 선호. (총 3~4회차 촬영)

 

 

여성배우 모집배역 (1인 2역)

 

마치코- 25살 일본인 여성 캐릭터, 재일교포 출신이라는 컨셉상 일본어 잘하시는 분 우대. 또한 7월 중순 일본 촬영이 있어 끝까지 함께하실수 있는분 선호.

+

주혁의 영상속 그녀- 25살 한국인 여성,  마치코 배우님이 1인 2역으로 한국에서 촬영하실겁니다. (총 7회차~8회차 촬영)

 

 

 

 

 

 

특이사항

-감독님이 일본분이십니다! 통역사분이 계서서 소통에 문제는 없지만 이점 꼭 확인 해주세요! 또한 다른 일본인 배우님이랑도 촬영을 할수 있다는 점도 알아주세요

-여성배우님 경우 요코하마 or 신주쿠에서 촬영이 있습니다. 해외 촬영이 문제 없는 분만 메일 보내주세요!

-진행 상황상 6월 말 7월중순까지 촬영이지만 8월까지 촬영이 딜레이 될수도 있습니다.

 

 

 

 

 

5월 5일까지 모집 받겠습니다! 프로필 많이 많이 보내주시면 정성을 다해 읽겠습니다.

 

분명 촬영이 힘들것 같다고 예상이 되지만 끝까지 열정적으로 영화를 같이 만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메일이나 댓글 달아주세요. 

 

 

모집 공고 이메일은 jeonghyeon0333@gmail.com 입니다!

[지원배역/이름/나이] 양식 꼭 맞춰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