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그 해 여름>

아라링 2023.05.03 04:26:11 제작: 창작집단 FILMATE 작품 제목: 그 해 여름 감독: 김재협 극중배역: 30대 후반~40대 초반 남성 / 30대 중반~후반 여성 촬영기간: 6. 12~14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감독 서진영 전화번호: 이메일: munumple@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5-10

단편영화 '그 해 여름' 배우 모집합니다

 

- 촬영기간: 6월 12~23사이 3회차 예정(날짜 변동가능성 있습니다)

 

- 로케이션: 인천시 계양구, 서울시 금호동, 안양시 호계동(변경 가능성 있음)

 

- 시놉시스: 경찬은 젊은 시절 군대 제대하고 한 동안 친하게 지내다가 연락이 끊긴 군대동기가 사고로 유명을 달리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장례식장에 가기 위해 오랜만에 동기가 살던 지역의 장례식장을 찾아간 경찬은 오래 전 자신과 연인 관계였던 현주가 상주로 앉아있는 것을 보고 적잖이 당황한다. 둘은 사람들이 떠난 늦은 새벽의 장례식장에서 마주 앉아 죽은 동기이자 사별한 남편과의 연, 그리고  각자의 지난 날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소회를 밝힌다.

 

- 모집배역

 

경찬(남/41세): 자동차 영업사원, 말이 많지 않고 평소 감정의 동요가 크게 드러나지 않는 진중한 성격 때문에 직장 내 성과를 내는데 어려움이 있다. 딱히 하고 싶은 일이 아닌 그냥 맞춰지는 대로 살고 있다. 삶에 이렇다 할 새로울 것이나 감흥을 주는 것이 없는 정체된 삶을 살아가는 평범한 독신남성, 퇴근 후 직장 동료들과 어울리는 그저 그런 술자리가 거의 유일한 낙이다. 나름의 최선이라 생각되는 것들을 택하며 살아왔다고 생각했으나 돌아보면 그 결과가 아름답지만은 않다. 어차피 결과를 알 수 없는 인생이라면 과연 현재 선택한 최선이 얼마나 의미가 있는것인지 이제는 잘 모르겠다.

 

현주(여/38세): 경찬과의 연애를 정리하고 진호(사망한 군대동기)와 결혼 후 전업주부의 삶을 살아온 현주, 애교많고 풋풋함이 느껴지던 시절을 지나 현재는 세월의 흐름에 젖어 무뎌진 성격으로 살고 있다. 아이가 생기지 않아 진호와의 결혼생활이 다소 건조했던 부분이 있다. 평범한 삶을 살고있다 생각했으나 어느 순간부터 조금씩 다른 길로 걸어온 것만 같다.

 

- 페이: 회차당 20(경찬 3회차, 현주 2회차 예정), 협의가능

 

- 제목양식: 배역명_성별_실제나이(만나이x)_이름

ex) 경찬_남_42세_강태우

ex) 현주_여_36세_박려원

 

1) PPT프로필(한쇼, 워드 등 불가)

2) 연기영상 파일첨부 또는 링크(파일첨부시 이메일제목과 동일한 파일명으로 부탁드립니다.)

3) 핸드폰기본어플 셀카사진 1장

 

- 연기영상이 없으시면 지원이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역과 실제 나이 다르더라도 해당 나이대 이미지이신 분들은 지원이 가능합니다.

 

- 지원자 분들 중 부합되시는 분들께는 사전에 연락드리고 5. 17(수)~18(목) 사이에 강남역 인근에서 미팅 진행할 예정입니다. 부득이한 경우 줌으로도 진행 가능합니다.

 

- 로케 이동시 스텝차량 이용가능합니다

 

 

영화제 출품을 목표로 프리프로덕션 막바지 단계에 있습니다.

배우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