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맑았던,>의 남자 주연, 남자주조연을 모집합니다

hyyyyyun 2023.05.28 19:15:05 제작: 체리코끼리 작품 제목: 맑았던,(가제) 감독: 주영 극중배역: 스무살 새내기 남자대학생 주연 윤탁(주연), 윤탁의 고등학교 동창 민우 (주조연), 윤탁의 대학동기 현수 (조연) 촬영기간: 6월 24-26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감독 전화번호: 032-566-1623 이메일: cherryplay@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6-01

안녕하세요. 인권감수성을 담은 시선으로 영상을 만드는 제작사 체리코끼리입니다.

저희는 영화제 집행위원장 출신, 다양한 영화를 제작해 온 경험이 있는 대표/감독님과 
독립영화 <짝사랑>, 올해 초 전국 48개 극장 개봉 장편영화 <열여덟, 어른이 되는 나이>를 제작한 경험이 있는 제작사입니다.

 

도박중독의 경각심을 주는 메세지를 담은 단편영화 <맑았던,> 의 남자 주인공 윤탁, 윤탁의 대학동기인 현수, 윤탁의 고등학교 동창인 민우 역할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20대 새내기 대학생 윤탁은 캠퍼스 생활을 만끽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도중 경찰서로부터 전화를 받게된다.
사이버 도박 혐의로 수사 대상이라는 내용을 전달받은 윤탁은 자신의 기억을 더듬으며 예민해져간다.
고등학교 때 재미로 시작했다가 잠깐 빠졌던 사이버 도박을 했던 과거의 경험 때문에 행복했던 윤탁의 인생은 점점 피폐해져만 간다.

 

[지원역할]
윤탁: 대학교 1학년 남자. 주어진 자유를 만끽하며 대학생활을 누리는 중. 봉사 동아리 동기인 민진과 연인으로 발전해 CC가 됐다. 
어느날 갑자기 걸려 온 사이버 도박 수사 대상이라는 전화에 행복했던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현수: 대학교 1학년 남자. 윤탁과 친한 윤탁의 대학 동기. 윤탁과 같은 조로 조별과제를 하는 중 믿었던 윤탁이 말도 없이 잠수를 타자 윤탁에게 크게 실망한다.

 

민우: 20살. 윤탁의 고등학교 동창. 껄렁거리는 성격. 고등학교 때 민우의 권유로 시작한 온라인 도박으로 윤탁에게 원망을 받자 발끈하며 다툰다.


모집일 : 5월 28일~ 6월 1일(목) 오전 9시.  cherryplay@naver.com로 지원

합격자 통보 :  6월 2일(금) 밤 이메일로 통보

오디션 일정 :  6월 4일(일) 오전 11시~오후 5시 사이

촬영 일정 :  6월 24일 - 26일 3회차

 

★1998년~2004년생 남자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꼭 위 일정이 가능하신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주연 역할만 원하는 경우 메일에 특별 표기 바랍니다.
★본인 출연 영상이나 연기를 볼 수 있는 영상의 링크나 파일 첨부 필수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