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영화제출품예정 단편영화<양파키우기> 3,40대 남성,여성배우 모집

은수1223 2023.05.28 21:46:31 제작: morado;it 작품 제목: <양파키우기> 감독: 손치영 극중배역: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으로 보이는 지루하고 의욕 없어 보이는 인상의 남편1명, 30대 중반에서 후반으로 보이는 이미지. 사나워 보이면서도 지쳐 보이는 인상의 여자. 약간의 표독스러운 느낌의 아내 촬영기간: 7월 중순(배우와 협의)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은수(연출부) 전화번호: 010-8402-0238 이메일: cldud0702@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6-04

<양파키우기>


기획 의도 : (비난양파 키우기 vs 칭찬양파 키우기) 라는 유튜브를 보고 아이에게 가해지는 비난과 칭찬에 대해 써보고 싶다. 아이에게 주어지는 무조건적인 칭찬이 어떻게 부담스럽게 느껴지는지, 아이 앞에서 행해지는 부부간의 서로에 대한 비난이 어떻게 아이에게 영향을 끼치는지 나타내고 싶다.

줄거리: 남편과 아내는 서로 존중이 없고 그러한 태도를 양파 앞에서 숨길 생각이 없다. 그러면서도 양파에게는 무조건적인 사랑을 주면서 은근히 양파에게 자신의 태도를 강요하는 모습. 양파로 인해 묶여 있는 모습. 양파를 위해서 참는다지만 끊어낼 용기가 없어 양파에게 의존하고 있는 남자와 여자의 모습. (양파를 아이로 투영)

남자 배우 :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으로 보이는 지루하고 의욕 없어 보이는 인상의 남자. 한 번 화나면 대화로 풀거나 화를 내기보다 혼자 담아둘 거 같은 느낌. (ex : 정석용 배우님)


남편 배역: 주식으로 돈을 잃은 여자를 용서하지 못한다. 함께 꾸려가는 가정이라는 인식이 없이 자신의 가정에 훼방을 놓는 존재로 여자를 인식. 양파에게는 무조건적인 사랑을 준다. 


 

 

여자 배우 : 30대 중반에서 후반으로 보이는 이미지. 사나워 보이면서도 지쳐 보이는 인상의 여자. 약간의 표독스러운 느낌(ex : 염혜란 배우님)


아내배역: 전업주부로서의 자신의 노력이 부정당하는 것에 분노하는 인물. 자신을 무시하는 남자에게 공격적인 태도를 보인다. 양파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며 무조건적인 사랑을 준다.

(서울,경기부근에서 촬영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