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단편영화 <엄마와 반쭝투>에서 20대 여배우 주연을 모집합니다.

Leeeunchae 2023.06.05 20:44:39 제작: 동서대학교 영화과 작품 제목: 엄마와 반쭝투 감독: 김민지 극중배역: 20대 후반 여성 촬영기간: 8월 1~ 7일 중 5회차 *말로 변경 가능성 있음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이은채 전화번호: 010-9992-9860 이메일: oogg8287@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6-10

안녕하세요. 동서대학교 영화과 졸업 작품 <엄마와 반쭝투>에서 주연 여배우를 구하고 있습니다.

 

1. 작품 소개

 

[제목] 엄마와 반쭝투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약 20분

 

[로그라인]

주영은 연락 없이 지내던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처음 새엄마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오갈 데 없는 새엄마와동거를 시작하게 되는 주영. 처음 마주한 새엄마는 자신의 또래인 베트남 여자다. 주영은 시간이 지날 수록 여자의 사소한 점까지 신경 쓰이며 동거가 불편해진다. 

 

[기획의도] 

닮은 듯 다른 두 인물 대립과 그 사이에서의 두 사람 간 연대를 그려보고 싶었다. 크게 보면 이 이야기는 편견에 관한 이야기일 수도,  누군가의 삶을 오롯이 받아들이고 연대하는 이야기일 수도 있다.  갈 곳 없고 기댈 곳 없는 두 사람을 이해할수 있는 건, 가족도 아니고 연인도 아닌 비슷한 신세의 서로 뿐이다.  그리고 서툰 방식으로  서로를 위로한다. 이러한 이야기를 통해서 어딘가에 있을 주영과 그리고 화이를 떠올리고자 하는 영화를 만들고자 했다. 

 

 

2. 모집 배역

 

- 주영 (26. 여) 

전체적으로 수수한 이미지, 마른 체형.  혼자 살고 있는 20대 중반 여자, 가정에 소홀하고 폭력적인 아버지 밑에서 떠나연을 끊고 사는 인물.  

어느 날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죽음을 알게 되고, 장례식에 갔다가 아버지의 새로운 아내이자 주영의 새엄마의 존재를 알게 된다. 

갑작스럽게 새엄마 '화이'와 동거를 하게 된 주영. 그러던 중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된다. 

 

 

 

3. 장소 및 일정

 

- 부산 올로케이션 예정. (구체적 사항 미정)

- 일자 : 6월 말 ~ 8월

프리 프로덕션 - 6월 ~ 7월 캐스팅 이후 미리 리딩과 피팅 등 프리 기간이 있어서 일정이 여유로우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덕션 - 8/1 ~ 8/7 중 5회차 

**8월 말로 촬영 일자 변동 가능

출연료 : 회차 당 10만원 (변동 가능)

 

 

4. 지원 방법
 

1차) 이메일 지원 : oogg8287@gmail.com
- 형식 : 지원배역_성함_나이(년생)

- 메일로 프로필, 연기 영상, 포트폴리오 등 보내주시면 됩니다. (컨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포함)

* 메일로 컨택할 예정이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2차) 오디션

- 1차에 합격하신 분 한정으로 따로 연락 후 대면 오디션 진행

- 개별 연락을 통해 구체적인 사항 전달 예정입니다. (미정)

 

지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좋은 인연으로 만나 좋은 작품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