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대학원 단편<숨바꼭질>35세 아버지 역, 9세 아들 역(중국어 대사)주연배우 2분을 모집합니다.

ASONG 2023.11.04 16:58:35 제작: 한양대학교 작품 제목: 숨바꼭질 감독: 송사평 극중배역: 35세 중국 아버지,9세 중국 아들 촬영기간: 11월 23-24일,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송사평 전화번호: 이메일: aisensong@hanyang.ac.kr 모집 마감일: 2023-11-10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 워크숍 작품 <숨바꼭질>35세 아버지 역, 9세 아들 역(중국어 대사)주연배우 2분을 모집합니다.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

숨바꼭질

 

<장르 >
드라마

<예상 러닝타임 >

15분

 

<로그라인>
서른 살의 중국인 아버지는 아홉 살 아들을 데리고 관광 목적으로 한국에 입국해

가진 돈을 다 쓴 뒤 며칠 동안 공원을 떠돌다가 아들을 유기했다.


<기획의도>
이 작품은 사랑하는 이의 미래를 위해 부도덕하게 행동하는 것이 정 말로 그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미래를 위한 희생과 선택의 가치와 그로 인한 결과를 통해 사회와 인간의 도덕적 가치에 대해 깊은 성찰을 유도하고자 합니다.

 

<주요 등장인물>
 

이안심 아버지 35세 남
중국 산둥성 시골에서 태어나 청도에서 일을 하며 한국 동료들과 접촉하면서 한국 문화에 흥미를 갖게 되었다. 아내와의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다 보니 생활의 어려움 이 점점 커지게 되었다. 이러한 신체적, 경제적 부담 속에서 아들에게 더 나은 미래 를 제공하고자 한국으로 보내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러나 계획이 예상보다 잘 되지 않아 돈을 다 사용하게 되고, 7일 동안 길을 헤매다가 결국 아들을 공원에 버리고 가게 되었다.
 

평안 아들 9세  남
아버지와 함께 생활하는 동안 아버지를 깊게 사랑하고 그에게 큰 신뢰를 가지고 있 었다. 불구하고 생활이 어려워도 아버지와 함께 있다면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 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다. 아버지가 자신을 한국에서 더 좋은 미래를 위해 혼자 남 기고 싶다는 생각을 표현하였을 때, 그는 굶어 죽더라도 아버지와 함께 있고 싶다 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공원에서 혼자 남겨진 후에도 그의 마음 속에는 두려움, 혼 란, 슬픔이 가득 찼지만, 아버지에 대한 그의 사랑과 애정은 여전히 깊게 남아 있었 다.

<촬영일정>
11월 23-24일, 2회차
 

<페이>

회차당 15만원


<유의사항>
이 이야기는 한국에서 일어난 중국인 부자(父子)의 뉴스 사건을 원형으로 하고 있으며, 비록 우리가 한국어 대본을 제공하지만 대사는 중국어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 제작 팀은 대부분 한양대학교와 동국대학교의 중국 유학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우가 중국어로 소통하는 것이 더 좋겠지만, 중국어를 모르지만 중국어 대사 연기에 도전하고 싶은 배우들에게도 우리는 친절하게 중국어 대사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급히 소년 배우를 찾습니다.중국어를 몰라도 괜찮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세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