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단편영화 <사랑 한 그릇>에서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포유포유 2024.04.25 16:36:39 제작: 용인대학교 작품 제목: 사랑 한 그릇 감독: 이진원 극중배역: 20대 중반 여성 촬영기간: 5월17일-18일 총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신수연 전화번호: 010-5792-0741 이메일: 071862swk@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4-28

 

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단편영화 <사랑 한 그릇>에서 여자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제목: 사랑 한 그릇

장르: 로랜스, 코미디

러닝타임: 약 20 분

 

[기획의도]

사랑을 표현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요리도 사랑을 표현하는 수많은 방식 중 하나다. 사람들이 단골식당을 가는 이유는 단순히 맛이 있어서만이 아니다. 요리하는 사람의 맛과 정성, 그리고 먹었을 때의 행복을 염원하는 마음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사랑을 표현하기 위한 요리도 마찬가지로, 어떠한 편법이나 속임수 없이 성심성의를 다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요리를 만든다면 분명 마음이 닿을 것이다.

 

[로그라인]
짝사랑 하는 사람에게 요리로 마음을 얻으려는 남자의 이야기

 

[시놉시스]

같은 동네에서 자란 누나, '연경'을 짝사랑하는 '원진'. 학창 시절에 물어본 연경의 이상형을 듣고 요리사의 꿈을 가지며 호텔조리학과로 진학하게 된다. 하지만 요리에 몰두해 고백 한 번 해보지 못하고 세월은 흐른다. 원진은 친구 만수의 도움으로 요리로 연경에게 고백을 시도한다. 그러나 초짜인 원진은 번번이 실패해 낙담한다. 연경은 자신에게 요리를 대접해준 원진을 찾아갔다 낙담 한 원진을 보고 조언과 응원을 해주고, 쿠키를 전달한다. 연경의 도움으로 각성한 원진은 연경을 위한 최고의 요리를 만들어 대접한다.

 

[촬영 정보]
촬영기간: 5 월 17 일-18 일(2 회차)

촬영 장소 : 수도권 (서울/경기 지역)

 

[모집배역]

연경 (27/여) : 원진의 짝사랑 상대. 온화하고 따스하며 나긋나긋한 성격이며, 때로는 적극적이다. 원진과 같은 동네에 살고 있으며 자주 만났었다. 현재는 직장에 다니고 있어 잘 만나지 못한다. 가끔 원진이 요리를 맛봐달라고 초대할 때 만난다. 처음에는 간만에 원진을 보러 갔으나, 자신을 위해 요리하는 모습을 보며 과거 원진에게 했던 말을 떠올려 호감을 가지게 된다. 낙담하는 원진에게 힘을 보태주며 은근슬쩍 마음을 보인다. 취미로 쿠키를 굽는다.

 

[페이]
회차 당10만원 (교통비 및 식사 별도 제공)
페이 협의 가능하나 학생 영화라 페이를 많이 드릴 수 없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원방법]
[연경/성함/나이] 순으로 제목 작성 후 간단한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을  PDF / 유튜브 링크  형식으로 

첨부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4/30 일까지 꼼꼼이 확인하고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모든 메일에 회신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디션은 5/1(수) 줌미팅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함께 좋은 경험 쌓으며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