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례 영화연출 워크샵 단편영화 <애도의 기술>에서 주연 배우 두 분(여/35-43세/41세 배역)을 구합니다.

지니비 2024.05.05 12:03:08 제작: 한겨례 영화연출 워크샵 작품 제목: 애도의 기술 감독: 변지희 극중배역: 41세 전업주부 촬영기간: 5월 22일~23일(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변지희 전화번호: 이메일: cinemama012@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5-08

 

한겨레 영화연출 워크숍 단편영화 <애도의 기술>에서 주연 배우 두분(여자/41/2) 구합니다.

촬영은  5/22()-5/23(), 2회차 예정 입니다

 

<기본정보>

 

<작품개요>

 

<모집 내용>

- 나이는 들었지만 내면에 귀여운 면이 있고, 철이 없지만 어느 부분에선 어른스러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 지혜는 물질적 표현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려 하지만, 시나리오 후반부에서는 이러한 표면적인 가치보다 깊은 인간적 연결의 중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 결혼전에는 예민하고 외적 미지를 중요하게 여겼고 현재는 편안하게 조금은 흐트러진 모습으로 살고 있습니다.  (적당한 체구(55~66), 나이에 비해 철없고 귀여운 모습이 있음)

- 수진은 사회적 지위와 외적인 면모에 가치를 두는 캐릭터로, 자기관리를 잘하고 열심히 사는 캐릭터입니다. 필라테스 학원에서의 모습과 명품에 대한 집착을 통해 이를 나타냅니다. 그녀는 할인을 요구하고, 무료 서비스를 요구하는 등의 행동으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수진은 친구의 장례식을 계기로 오랫동안 불통이었던 지혜와 다시 만나게 되며, 이를 통해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고 진정한 우정의 가치를 재인식합니다.

 

*수진은 필라테스 하는 장면이 있고 옷의 맵시가 중요하므로 배우의 키가 크고 관리된 몸이 중요합니다.

 

영화는 이틀에 일어나는 일을 담습니다 - 일상에서 입는 , 장례식 당일 착장이 다릅니다

 

 

<촬영일정>

 

<지원 오디션 일정>

 

<출연료>

 

<지원 방식>

 

이메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 첨부하여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정대사: (줄친 부분만 연기하시면 됩니다)

지혜:

남편: 애쓴다. 애써. (놀리듯이) 지금 남친 만나러 가니??? 거긴 네가 돋보일 리가 아닐텐데.

지혜: 오빤 하나만 알고 둘은 몰라. 나이가 드니까 행사 아니면 애들 볼일이 정말 . 만에 만나는 건데... 있는 없는 동원해서... ‘ 잘살고 ’. 이런 보여 줘야지. 수진이랑 싸우고 7 만에 만나는 거란 말이야. 수진이는 샤넬 백만 3개야. 번에 얼마나 비싸게 차려 입고 거야.
 

수진

수진: 원장님!~ 이번 달은 할인 되나요? 저번 달에는 10% 됐었는데...

원장님: 회원님! 그때는 특별프로모션 기간이었네요.

수진: (못마땅하듯이) 저보고 회원들이 명인데요. 그리고 제가 나온 만큼 장해 주시는 거죠? .. 제가 2주동안 아팠잖아요.

원장님: 기간 내에 해야 하는데 저번에도 연장하셔서….

수진: (기분 나쁘다는듯) 수강료도 너무 비싸고.

원장님: (마지못해 웃으며) 이번에 마지막으로 해드릴게요

 

서로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나 뵙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