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장편 영화 '집'의 배우 주연. 조연 배우 모집합니다. -1차

coolanmiso 2014.02.04 14:37:27 제작: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작품 제목: 집 감독: 이윤미 극중배역: 19세 소녀, 8세 소녀, 40대 엄마, 30대 여자, 여중생 등등. 촬영기간: 2월26~3월12 12회차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5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인물담당조연출/김아현 전화번호: 이메일: rladkguss2@hanmail.net 모집 마감일: 2014-02-09

부산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제작의 독립 장편, '집(가제)'의 주.조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현재 투자는 완료된 상태이며, 캐스팅 진행 중에 있습니다.


촬영은 2월26~3월12일, 부산경남 올로케로 진행됩니다. (숙소 등 제공 됩니다.)

촬영 회차는 각 배역에 따라 다르므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페이에 관해서는 영화 내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협의하는 방식입니다.


한 줄 시놉시스는 

 '엄마의 종교적 신념으로 19년을 집 안에서만 자란 소녀가 바깥세상을 꿈꾸며, 끝내는 나가고자 한다.'입니다.


배역


수정(19세,여) - 19년을 집 안에서만 살아왔다. 19살이지만 자라지 않은 아이처럼 맑고 순수한 이미지. 바깥 세상을 꿈꾸며, 엄마와의 갈등을 겪음으로 점차 성장해간다. 엄마와 함께 채식을 하며 자랐으므로, 마치 덜 자란 듯 마르고 크지 않은 키.


어린 수정(8세,여) - 어린 수정. 큰 비중을 차지하므로, 이미지이상의 연기력을 요합니다. 8세 혹은 어려보이는 아역 배우를 찾습니다.


엄마(40대,여) - 특이한 신념을 가진 여자, 그 덕에 수정을 19년 동안 집 안에서만 기른다. 전체적으로 인자한 인상, 그러나 지나친 신념으로 집착과 광기를 보여줌. 채식에서 단식과 수면을 취하지 않아, 마른 체형이 특징. (스케쥴 협의중)


여자(30대,여) - 엄마와 같은 신념을 가지고 사는 여자. 외계인이라고 주장하나, 그 이론이 탄탄히 믿음직스럽다. 마치 아나운서와 같이, 화술과 목소리도 좋다. 긴 머리가 특징.


소미(중학생, 여자) - 수정의 옆집으로 이사온 소녀. 똑똑해보이는 인상과, 명랑함이 특징. 


그 외. 다수의 역은 2차 모집을 통해서 선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극 중 나이에 맞는 연령대, 외모가 극중 연령대와 맞는 분들 환영합니다.


모집에는 프로필(3장 이상의 사진, 전신샷 포함, 경력:동영상 첨부, 소속사 여부, 연락처)을 


rladkguss2@hanmail.net로 보내주십시오. (제목, 내용에 희망 배역과 함께 보내주세요)


모집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