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졸업영화 <커트> 중년 남배우 두 분, 20대 여배우 한 분 모집합니다

woorim0629 2015.06.26 18:23:41 제작: kac 한국예술원 작품 제목: 커트 (가제) 감독: 이효수 극중배역: 미용을 배우는 이발사/4~50대 재개발 싸인을 받는 기범의 친구/4~50대 이발소에서 머리를 자르는 여자 은진/20대 촬영기간: 7월 말 5회차 내외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남2 여1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우림-조연출 전화번호: 010-4580-2071 이메일: woorim0629@naver.com 모집 마감일: 2015-07-07

등장인물

기범-재개발에 허물어질 이발소를 20년째 운영하고 있다. 삶의 변화에 아쉬움과 두려움 등의 복잡한 감정을 느낄 무렵 문득 이발소에 찾아온 젊은 여성에 의해 미용을 배우며 변화 속에서 희망을 본다.

근식-주민들로부터 재개발 싸인을 받으며 재개발계획 전단지를 전달한다. 기범의 오랜 단골이자 친구이다. 이 이발소가 없어지면 그냥 머리 빡빡밀고 집에서 깎겠다 한다.

      *근식은 옆머리만 남아있는 탈모가 있는 남성입니다.

은진-어느날 이발소에 문득 나타나 머리를 빡빡 밀어달라는 젊은 여자. 어떤 상처가 있는 듯하다.


간략한 줄거리

 재개발이 확정된 마을의 작은 이발소. 허물어질 내일을 기다리며 기범은 이발을 계속한다.

아내마저 해외로 여행을 가 더없이 적적한 공기가 감도는 어느 비오는 날 은진이 흠뻑 젖은 채 이발소에 들어온다.

이발소와는 거리가 있어보이는 젊은 그녀는 따짜고짜 이발의자에 앉아 머리를 빡빡 밀어달라고 한다.

기범은 일단 바리깡을 들지만 생에 첫 여자 손님에 쉬이 머리에 손을 대지 못한다.

무언가 생각이 바뀐 건지 은진은 들어옴과 같이 가방까지 놓고 다짜고짜 밖으로 나가버린다.

기범은 가방을 찾으러 올 은진을 기다리며 미용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 시작한다.



**응모하실 분은 위 메일로 프로필을 보내주세요

메일 제목에 응모하실 역할의 이름을 꼭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