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여자대학교 영상컨텐츠전공 졸업작품에서 구합니다!

아휴아이고 2015.07.25 10:57:45 제작: 숭의여자대학교 작품 제목: 가제 <쓰임> 감독: 송영지 극중배역: 교실에서 학생 역할 촬영기간: 8월 초 7회차 정도 출연료: 식사만 제공합니다 모집인원: 14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이은혜(PD) 전화번호: 010-7564-5659 이메일: qkenr2005@naver.com 모집 마감일: 2015-07-31

기획의도

 

플라시보 효과란 약효가 전혀 없는 거짓된 약을 진짜 약이라고 가장하고 환자에게 복용토록 했을 때 환자가 느끼는 믿음으로 인해 병세가 호전되는 효과를 말한다. 플라시보 효과를 차용해 성적에 예민한 고등학생들을 주인공으로 하여 거짓된 음악을 자신이 느끼는 그 믿음으로 인해 생기는 갈등과 오해. 그리고 그 믿음이 항상 좋은 결과를 불러 오지 않는다는 것을 말하려고 한다.


줄거리

 

엄마와 혼자 사는 지온.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공부로 성공해 엄마에게 효도하려 한다. 서울대를 목표로 열심히 공부하지만 이번 시험에서 성적이 떨어져 친한 친구인 고은에게 1등을 놓치게 된다. 결국 지온이는 장학금을 받지 못하게 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어느 날 고은이가 친구들에게 집중 잘 되는 음악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지온이가 우연히 듣게 된다. 지온은 그 음악만이 성적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음악을 구해보려고 하지만 지온이 구하기에는 음악은 너무 비싼 값이었고, 결국 자신의 친한 친구인 고은의 아이팟을 훔치게 된다.

그 뒤로 지온이는 고은이에 대한 죄책감과 열등감으로 인해 고은이를 점점 멀리하게 된다. 결국 지온이는 음악을 들으며 열심히 공부해 성적이 오르게 되지만 고은이와의 사이는 멀어지게 된다.


지온이와 고은이와 같은 반인 학생 역할 14명 구합니다!

그냥 반에서 돌아다니는 역할이거나, 앉아있기만 할 뿐 다른 대사는 없습니다!

그래서 출연료는 없구요, 식사만 제공해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