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은우를 품다'의 주연,조연을 모집합니다.

해지 2016.02.06 05:39:25 제작: 영화학원 필름스테이션 영화 제작반 작품 제목: 은우를 품다. 감독: 이해지, 이혜은, 한규리 극중배역: 고등학교 남학생 3명, 여학생 1명 촬영기간: 2월 17~21일사이 3회차 출연료: 고등학생신분으로 제작하는 영화이기에 페이가 나가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집인원: 남자 3명. 여자 1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이해지 (촬영) 전화번호: 010-2916-4363 이메일: sunji0626@naver.com 모집 마감일: 2016-02-12

기획의도 : 남에게 말하지 못하는 비밀을 가진 한 소년의 일상적이지만 결코 사소하지 않은 고민과 선택의 모습을 보여주려 한다.


시놉시스: 고등학교 절친인 은우, 재석, 진환, 평범한 친구사이여 보이는 그들. 그 중 은우는 남몰래 자신의 비밀을 지니고 있다. 남들과 달라 보이지 않는 모습이지만 사실 은우는 게이다. 하지만 그 사실을 숨기고 있고 친한 동성친구의 재석을 몰래 짝사랑 하고 있다. 그러던 중 재석은 은우의 친구인 예지에게 반하게 된다.  은우의 마음을 알지 못하는 재석은 예지와의 자리를 만들어 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고 은우는 망설인다. 하지만 은우는 자신의 비밀을 끝까지 숨기고  좌절해 가며 예지를 소개시켜주게 된다.


캐릭터 설명:

은우 - 겉은 평범한 한 남자이이지만 게이와 여성성이라는 남들에게 말하지 못하는 커다란 비밀을 안고 있는 인물이다. 친한친구인 재석을 몰래 짝사랑하고 스스로가 남자인것에 어쩔수 없는 현실에 주저 앉는다.

재석- 누구나 호감을 가질만한 외모에 성격도 원만하다. 남들을 잘 챙겨주는 성격이고 자기를 좋아하고 있는 은우의 비밀을 모른채 예지에게 반한다. 자기감정에 솔직한 인물이다.

진환- 유쾌하고 깐족거리는 스타일이고 은우와 재석과 더불어 친한 친구이다.

예지- 누가봐도 너무나 예쁜 외모를 지니고 밝으며 은우의 소개로 재석을 만나게 된다.


자신있으시고 저희와 함께 작지만 좋은 작품 찍고 싶으신 분들은 이메일이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주실때는 하고자 하시는 캐릭터를 함께 말씀해주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