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단편영화 <27살 피터팬>에서 남자배우를 모집합니다.

ns 2017.04.14 18:08:25 제작: 호서대학교 영상미디어 작품 제목: 27살 피터팬 감독: 배윤주 극중배역: 30세 종수, 27세 영식 촬영기간: 4월 28일-30일 3회차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 배윤주 전화번호: 010-2109-8572 이메일: ssyy0827@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4-17

제목│ 27살 피터팬
장르│ 코미디
런닝타임│ 10분 내외

 

연출의도│ 이 시간에도 증가하는 청년실업률에 절망하는 청춘들이 많다. 연속되는 창업실패에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피터팬증후군을 앓고 있는 구직포기 청년자들에게, 혹은 힘들어하는 젊은 우리들에게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

 

주요등장인물│
종영(27) 4살에 군복무를 마치고 바로 취업으로 뛰어들었다. 종영은 취업의 실패로 많은 좌절 끝에 지금은 복학을 하고 학교생활 중이다.  부모님의 기대와 주변에서 와전된 소문, 그리고 자괴감 때문에 현재 피터팬증후군을 앓고 있다. - 모집완료

 

승민(26) 얼마 전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 눈치가 살짝 없다. - 모집완료

 

영식(27) 쾌활하고 독특한 친구이다. 종영과 마찬가지로 아직 취업은 못했지만, 영식은 한방을 노리는 진짜 사나이이다.

 

종수(30) 종영의 형.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꼼꼼한 성격이다. 어린 애 같은 동생을 한심하게 생각한다.


시놉시스│
27살 복학생 종영은 창업실패의 경험으로 피터팬증후군을 앓고 있다. (피터팬증후군이란 성인이 되어서도 현실을 도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어른임을 인정하지 않은 채 타인에게 의존하고 싶어 하는 아이 같은 심리를 뜻한다.) 창업조별과제에서도 자괴감이 심한 피터팬, 종영 때문에 발표를 망치게 된다. 이런 종영에게 주변인의 진심어린 조언과 스스로의 용기, 노력으로 피터팬증후군을 극복하고 드디어 창업에 한 발짝 내딛는 것에 성공한다.

 

 

*** 현재 종수 역과 영식 역을 맡으실 배우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종수는 큰 비중은 없지만 주인공에게 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스토리를 끌고 가는 중요한 인물입니다!

영식은 코미디라는 장르를 이끌고 가야하는 우스꽝스러운 인물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프로필을 메일로 보내주세요! 

메일 제목에 역할도 함께 적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