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학교 졸업작품 '침묵' 에서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호오잇! 2017.04.23 16:39:02 제작: 극동대학교 미디어영상제작학과 작품 제목: 침묵 감독: 장은정 극중배역: 하연(여고생), 어린하연(초등학교 저학년 이하), 엄마(40대), 단역- 아빠(40대), 할머니(60~70대), 남자아이(초등학교 저학년), 큰엄마(40대 후반), 큰아빠(40대 후반) 촬영기간: 7월 첫주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유하종 (PD) 전화번호: 010-4169-6930 이메일: wic854@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5-01

인녕하세요 저는 극동대학교 영상제작학과 4학년 장은정이라고 합니다.


졸업작품 영화 ‘침묵’팀에서 소중한 배우분들을 모십니다.


작품길이는 20분 내외로 장르는 범죄스릴러입니다. 성범죄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어 약간의 노출이 있을 수 있으나 그 점은 배우님과 상의를 하고 결정할 점이라 걱정 마시고 많이 지원해 주셨으면 합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할 사항 있으시면 010-4169-6930 (PD연락처) 연락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놉시스


 


할머니 집에서 놀다가 잠이든 하연. 이때 이상한 기분에 눈을 떳고 자신의 상의가 올라가져있는 것을 보게 된다. 다음날 심부름으로 할머니 집을 가게 되고 그곳에서 어릴 적 민기에게 성추행을 당했었던 기억을 찾게 된다. 하지만 계속되는 민기의 괴롭힘은 끝나질 않고 용기를 낸 하연은 엄마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엄마와 다툼과 민기의 괴롭힘에 상처만 남는다.


 


등장인물


 


주연


 


하연(여) / 고등학생 - 밝고 활발한 아이였지만 점점 조용하고 뭐에 쫒기는 듯 불안해한다.


상황을 개선하려 대항해보지만 끝내 뜻대로 되지 않아 상처만 받고 만다.


 


조연


 


엄마(여) / 40대 - 약간 신경질적이며 모든 상황을 이성적이게 판단하려고 노력하지만


잘되지 않는다.


어린 하연(여) / 초등학생 저학년 - 밝고 활발하며 호기심이 많다.


 


단역


 


아빠(남) / 40대 - 전형적인 가부장적인 아빠, 다혈질적이며 집안일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할머니(여) / 60~70대 - 친근하고 온화한 성격


남자아이 / 초등학생 저학년 - 호기심이 많고 개구장이다.

 

큰엄마(여) / 40대 후반 – 온화하고 푸근하다.

 

 

큰아빠(남) / 40대 후반 – 잘 웃으시고 푸근한 이미지.



 


모집방법


모집을 지원하시는 배우분들께서는 wic854@naver.com 이메일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시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캐릭터 이름과 전화번호는 필수로 적어주시고 프로필 사진 등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 것들을 첨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마감일 후에 시나리오와 함께 연락드릴 예정이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