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학교 영상·영화 졸업작품 <타잔을 꿈꾸며(가제)> 조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슈애 2017.05.07 19:08:59 제작: 홍익대학교 영상영화 작품 제목: 타잔을 꿈꾸며(가제) 감독: 홍종우 극중배역: 20대 후반 여성 대리, 30대 후반~40대 여성 과장, 20대 중반 남성 주임, 67세 노숙자 할머니 촬영기간: 8월 25-28 예상 출연료: 미팅 후 협의 모집인원: 4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주예원 전화번호: 010-8616-3046 이메일: ghdeodudtkd@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5-15

역이솝우화 미장센 연출 목적으로 아래 인물 설명에 제시한 동물과 유사한 느낌의 외모와 행동이 잘 어울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우분들의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페이 - 미팅 후 협의
촬영 예상 분량 - 1회차  1~2씬 분량 (대기시간 포함 5시간 이하 예상)
 

*장르*

코미디, 드라마
 

*로그라인*  

집 없는 프리랜서 디자이너 민범은 일과 후 오늘의 잘 곳을 찾아 도심을 서성인다.

 

*역할*

-애나 : 하이에나 / 여성 / 대리/ 20대 후반
대리로 진급한지 2달차
실무자로서 경험이 부족해 과장의 눈치를 굉장히 많이 보고 있고, 과장의 신임을 얻기 위해 서툴지만 노력하고 있다.
자신의 잘못이 들킬까봐 빠르게 말을 돌리는 얌체같은 면모도 있다.

 

-이언 : 암사자 / 여성 / 과장 / 30대 후반~ 40대
꼰대처럼 보이기 싫어서 꼰대 같은 면을 감추고 있지만 갑의 위치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은 다 누린다.
말은 부드럽게 하는 것 같으면 서도 날카로운 발톱을 드러내는 능구렁이, 혹은 암사자 같은 사람.

 

-인원 : 나무늘보 / 남성 / 주임 / 20대 중반
멍한 표정이 자주 보이고, 사건에 크게 휘말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노숙할머니 : 노숙자 / 여성 / 67세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가 가세가 최근 급격히 기울어 길가로 내몰렸다. 
언뜻 보면 노숙자처럼 보이지 않는 복장이지만 은근슬쩍 구걸을 하며 배회하고 있다.
 

*ghdeodudtkd@naver.com으로 제목에 지원하실 역할 적어서 프로필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꼭 원하시는 배역 제목에 적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