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 단편영화 <경원>에서 배우님을 찾습니다.

영이이 2017.07.13 04:31:09 제작: 명지대 영화과 작품 제목: <경원> 감독: 박소영 극중배역: 30대 후반 여자 조사단장 촬영기간: 2017.8.8~8.11 / 경주에서 총 4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소영. 조연출 전화번호: 010-2211-2395 이메일: valen1333@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7-14

안녕하세요! 명지대 단편영화 <경원>에서 배우님들을 찾고 있습니다

 

명지대 단편영화 <경원> 에서 배우님을 찾습니다 

 

시놉시스: 

경상북도 경주. 30대 중반 여성인 경원은 매장문화재 신고 조사를 하는 조사단장이다.

집을 짓기 위해 지표조사를 하던 중 경원의 땅에서 매장문화재가 발견된다.

매장문화재가 발견되면 발굴구역으로 지정되어 건물을 짓지도, 땅을 팔지도 못하고, 국가지원금도 적어 발굴비용으로 사비만 축내야 된다는 현실을 잘 알고 있는 경원은 고민 끝에 자신이 조사하고 있는 앞집여자 집 마당에 문화재를 투기해버린다.

하지만, 문화재는 경원을 농락이라도 하듯 경원의 땅에서 계속해서 발굴된다.

매일 아침, 지난 밤 자신이 버린 문화재를 조사원들이 발굴하게되면서 경원은 죄책감에 시달린다. 경원은 동료들과 앞집여자가 혹시라도 신고를 할까봐 눈치를 보는 동시에 자신의 땅에 버렸을 것이라 의심하기 시작한다. 해결될 듯 해결되지 않는 이 굴레에서 경원은 점점 광적으로 변해간다.

 

 

1. 경원 / 30대 후반 여자 /경북 사투리

경주 매장문화재 신고조사 단장. 

이악물고 일해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인물. 자신의 땅에 유물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점차 신경이 예민해지고 날카로워진다. 커리어우먼 같은 똑부러지는 이미지.

 

 

기재된 메일로 간단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