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졸업 단편 영화<판타지 게슈탈트> 여배우 1명 모집합니다.

더킹 2017.08.11 19:49:37 제작: 순천향대학교 작품 제목: 판타지 게슈탈트 감독: 강태훈 극중배역: 17세 여자 민디is힛걸 촬영기간: 8월 24일 ~ 25일(5회차)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감독 강태훈 전화번호: 010-6543-9411 이메일: eve0117s@gmail.com 모집 마감일: 2017-08-13

기획의도와 주제

<판타지 게슈탈트>는 '형태'가 주는 혼란과 긴장감을 그린 영화로서 '부조리' 라는 테마를 잡은 영화입니다. 

 

시놉시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원엽(25,)은 채팅사이트에서 대화를 하던 중 여고생 [ID : 민디is힛걸](17,)에게 외모 비하를 당한다. 수치심을 느낀 원엽은 자신의 프로필을 여성으로 바꾸고 채팅하는 남성들에게 똑같이 외모비하를 하며 모욕감을 주기 시작한다. 평소처럼 채팅 속 남자들에게 모욕감을 주던 어느 날, 원엽은 중년의 남성 [ID : 아우디오빠]와 채팅을 하며 우월감을 느낀다. 원엽은 가상 속 여자로서 [ID : 아우디오빠]와 채팅을 하는 것에 흥미를 느껴 더 많은 관심을 받기 위해 자신을 가상 속 완벽한 여성 메르헨(25,)을 만들게 된다. 원엽은 메르헨이 되어 [아우디오빠]에게 돈을 받고 폰섹스까지 하게 되는데, [아우디오빠]는 바로 원엽의 아버지 춘호(50,남자)였다. 이 비극을 깨달은 원엽은 아버지에 대한 부조리를 느끼며 세상 부조리한 모든 것을 제거하기로 결심한다. 원엽은 마지막 제거 상대로 원엽의 외모를 비하 했던 [민디is힛걸]에게 사제폭탄을 만들어 눈을 폭파하기로 계획한다. 폭탄투척의 날. 원조 교제를 하는 여고생인줄 알았던 [민디is힛걸]은 건장한 성인 남성 현민(32,남자)이었다. 채팅사이트에서 원조 교제 여고생으로 위장한 현민은 원엽에게 원조교제를 하지 말라는 선의를 내세우며 폭력 행사하고 그 폭력을 즐기기 시작한다. 현민에게 폭력을 당하던 원엽은 현민에게 폭탄을 터뜨리고 현장을 도피한다.

 

모집 배역

민디이즈힛걸(17세 여성) 채팅사이트 속 원조교제 여고생

 

지원 방법

eve0117s@gmail.com 으로

이름/나이/지원배역/프로필/연기영상 이 기재된 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당부의 말

안녕하세요, 졸업 단편 영화로 <판타지 게슈탈트> 감독을 맡게 된 강태훈이라고 합니다.

평소에도 영화에 대한 노력을 많이 했지만 이번은 졸업 작품인 만큼 더욱 더 노력하고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부담없이 지원해주시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된다면 배우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작업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