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동아리에서 단편영화 '아름다운 그대에게(가제)' 남자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좋은 2017.12.03 21:24:05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동아리 <야간분만> 작품 제목: 아름다운 그대에게(가제) 감독: 이지니 극중배역: 18살 남자 고등학생 촬영기간: 12월 27-28일 2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권나리 전화번호: 010-5537-3854 이메일: ellenn@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12-08

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동아리 <야간분만> 입니다.

 

저희의 겨울작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제)]에 출연해주실 남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배역은 고등학생인 남자주인공 '오 수' 역 입니다.

 

촬영일정은 12월 27일에서 28일까지 2회차 촬영입니다.

 

줄거리 보시고 관심있으신 분은 메일로 지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은 ellenn@naver.com 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장르 : 스릴러

-주제 : 작은 욕심이 점점 더 큰 욕심으로 변하게 된다. 

-줄거리 

 비오는 어두운 새벽, 한 남자가 빗물을 뚝뚝 떨어트리며 집안에 들어온다. 그의 손에는 검은 봉지가 들려있다. 그리곤 봉투 안의 물건이 소중하다는 듯 물건을 품고 방으로 들어서는 남자. 다음날, 일상생활을 즐기는 남자. 방음이 안 되는 아파트에서는 옆집 여자의 출근소리가 선명하게 들려온다. 그녀의 바쁜 구두 소리에 입꼬리가 올라가는 남자. 그리고 그날 밤, 행복한 표정으로 집에 돌아온 그의 손에는 빨간 구두가 들려있다. 그러나 다음날 우울한 표정의 그. 그의 손에 들려 있는 것은 다른 사람의 것인 우편물이 전부이다. 화가 난 표정으로 온 집안을 부수는 남자. 하지만 물건을 모아놓는 방안은 건드리지 않는다. 그렇게 몇 번의 허무함과 행복감이 반복되는 날들이 지나고 어느 날. 비가 내리지는 않지만, 그의 몸에서 붉은 액체가 뚝뚝 떨어지던 날. 그는 밝은 표정으로 그녀의 시체를 들고 소중히 방안에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