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마마토피아(가제)에 출연하실 중년남성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장현서 2018.01.08 02:50:05 제작: 류승원 작품 제목: 마마토피아(가제) 감독: 류승원 극중배역: 현수 (40대 중반) 촬영기간: 1월 31일-2월 04일 사이 2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wonwon4869@naver.com 모집 마감일: 2018-01-10

<출연배우모집>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에 3학년으로 재학중인 학생들의 작품으로  '가제-<마마토피아>'의 출연배우를 찾습니다.
영화는 대구 사투리가 주요 화법이 되는 영화이고, 또한 대구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이기에 대구 사투리가 가능하신 분들과 같이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 배우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각본 및 연출 : 류승원

1.지원방법

이메일로 wonwon4869@naver.com으로 프로필이나 자신의 사진들을 첨부해주시고 이메일이 아닌 휴대폰으로 연락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처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시놉시스

-한 집안의 가장, 현석은 친구의 사기로 인해 감옥에 갈 위기에 처한다. 그의 아내 희정은 그 때문에 힘들어하는 현석을 위로해주려 하지만 쉽지 않다.

 

3.캐릭터 소개

 

현수(남, 45세)

-만섭과 순자의 둘째 아들이자 민정과 민서의 아버지, 현석의 동생이다.

어릴 적부터 파이터 기질이 다분했던 현수는 일찍부터 동네의 골목대장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자신의 친구들을 불량배 형들에도 굽히지 않고 맞서며 지켜내고, (본인이 생각하기에)어리버리했던 자신의 형이 육체적이든 금전적이든 당하고 오면 그대로 되갚아줬다. 현수에겐 무엇보다 의리가 중요했고, 사랑을 시작하며 자신이 사랑하는 대상에 져준다는 것의 의미를 깨달으며 한층 더 성장해갔다. 20대 초반에 만난 첫사랑과 결혼하여 지금까지 금슬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한편으로는 가정에게도 틈틈이 신경을 쓰며, 종종 여가생활도 즐기며 행복한 삶을 보내고 있다. 자신의 두 딸들을 끔찍이 아끼는 딸 바보이기도 하다.

 

 

4.촬영 일정

-주연 배우 1/31~2/4

-조연 배우 1/31~2/4 중 2일

 

5.촬영 장소

-대구시 동구 방촌동에서 촬영 예정

 
6.페이

-배우분들과의 추후 협의를 통해 결정.

 

따로 찾는 상이나 이미지는 없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시나리오 유출과 관련해서 이 지면을 통해 직접적으로 보내드릴 수는 없지만 메일을 통해 시나리오를 보고 결정하고 싶으신 분들도 위와 같은 wonwon4869@naver.com으로 시나리오를 요청하시면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