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기릿기린 웹드라마 <우리가 동거를 하는 이유(가제)>에서 연기해주실 배우분(남녀) 모집합니다.

기린필름 2018.03.07 22:38:51 제작: 기릿기린 작품 제목: 우리가 동거를 하는 이유(가제) 감독: 신민규 극중배역: 20대 중후반 남녀 커플 (귀엽고 어리광 많은 여자, 듬직하고 자상한 남자) 촬영기간: 4월 7-8, 14-15 4회차 예정 출연료: 회차당 5만원 / 촬영 일정에 따라 추가 지급 모집인원: 남녀 각 1분 / 총 2분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기릿기린 전화번호: 010-3691-3948 이메일: tenminute2017@naver.com 모집 마감일: 2018-03-15

 

안녕하세요. 기릿기린입니다. 

현재 준비 중인 웹드라마 <우리가 동거를 하는 이유(가제)>에서 저희와 함께 해주실 배우분을 찾습니다.

소중한 시간 함께 촬영하며 좋은 인연, 좋은 작품으로 기억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보미(여), 우재(남)이 되어주실 배우분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기획의도/ 

 

“헤어지기 싫어.”

 

하루 한시라도 떨어져 있기 싫은 연인과의 한집 살림, 

한번쯤 꿈꿔본 적 있지 않나요?

 

“우리 같이 살래?”

 

그러나 까놓고 얘기할 수는 없었던, 

그래서 항상 상상만으로 그쳤던 

‘동거’에 대한 이야기

 

이제 여러분의 환상·상상·편견을 대신할 두 남녀의 생생한 동거라이프를 소개합니다.

같이 사는 남녀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어쩌면 너무나도 시시콜콜하지만 공감되는 우리들의 이야기

 

 

“우리가 동거를 하는 이유”

 

 

 

시놉시스/

 

“보미와 우재는 대학 새내기 시절부터 만나 연애를 시작한 오래된 연인이다. 연애 기간이 길어지고, 서로에 대한 확신이 쌓이자 이 둘은 동거를 결심한다. 동거 초기, 같이 있는 게 너무나도 좋다. 이제 만남 후에 헤어지지 않아도 되고, 눈을 뜨자마자 옆자리에 누운 서로를 보며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하지만 어느덧 동거도 N년차로 접어들고, 연애 기간 동안 불화라고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두 커플 사이에도 금이 가기 시작한다. 연애와 동거는 확실히 다른가보다. 같이 붙어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그만큼 싸우는 횟수도 잦아지는 둘. 마냥 행복하고 달콤했던 동거의 시작, 과연 그 끝도 행복할 수 있을까?”

 

 

 

캐릭터, 시나리오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웹드라마는 5월 중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방영 예정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6ZAEaeVBHUdbJGyTvYqQ

 

메일로 프로필과 함께 참고할 수 있는 연기 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자-보미역, 남자-우재역입니다.)

 

오디션 날짜는 3월 24일(토), 25일(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오디션 대상자에 한하여 3월 18일(일)까지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