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학교 TV.영화학부 졸업작품 <라켓사냥꾼> (가제) 에서 20대, 50대 남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ㅎㄷ 2018.05.21 15:02:10 제작: 목원대학교 TV.영화학부 작품 제목: <라켓 사냥꾼> (가제) 감독: 김승경 극중배역: 20대 중반 남성 , 50대 전후 남성 촬영기간: 7월 둘째주 중 3회차 예상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교통비 포함)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제작 고현서 전화번호: 이메일: womaninframe@naver.com 모집 마감일: 2018-05-31

 

 안녕하세요. 목원대학교 TV.영화학부 졸업작품 <라켓사냥꾼> (가제) 제작 고현서 입니다.

일단 저희는 배드민턴 영화라 배드민턴을 잘 치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배드민턴을 하실줄 알아야 하구요, 가능하면 레슨을 받으신 분이면 더 좋겠습니다.

기본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꼭 보내주시고 선택적으로 배드민턴 치는 영상이 있으면 그것도 함께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촬영지는 대전 이고, 미팅은 서울에서 할 예정입니다.

배드민턴 실력을 봐야해서 체육관에서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1차 미팅날짜는 6월 9일 예상중입니다. 스케줄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원은 메일로만 받겠습니다.

시놉시스와 등장인물  읽어보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담당

제작 고현서

E-mail : womaninframe@naver.com

 

 

기획의도

 

배드민턴 전국대회를 돌아다니며 초심자들의 우승을 막고 우승상품인 고가의 라켓을 얻어가는 현실 라켓사냥꾼들이 있다. 영화를 통해 자신의 진짜 실력을 인정받는 것, 정당한 우승을 하는 게 어떤 의미인지 재밌게 전달하려 한다.

 

 

 

시놉시스

      

 

동네 배드민턴 동호인들과 배드민턴 게임을 하는 용대와 연성. 내기를 걸어 라켓을 빼앗고 다니는 그들을 자칭 라켓사냥꾼이라 부른다. 문제는 용대와 연성이 사기 배드민턴을 치는 것.

 

 

용대는 이제 그런 꼼수 배드민턴이 지겨워지기 시작하며 본인의 진짜 실력을 쌓고 싶다.

 

 

어느 날 한 귀인을 만나 그에게 배드민턴을 제대로 코칭받는 두 사람. 귀인은 체육관에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설의 황금라켓의 주인을 찾고 있다는 정보를 알려준다.

 

 

등장인물

 

 

연성

: (20대 중반 남성) 용대보다 뚱뚱한 몸매. 잔머리가 좋고 자존심이 강해 자기 위주로 생각하는 경향을 보인다. 배드민턴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꼼수의 대가. 자신을 갈고 닦아 훈련해 진정한 실력을 만들려는 용대와 다른 생각을 가지고 그런 훈련을 거부한다.

      

 

귀인

: (50대 전후 남성) 수수께기에 둘러쌓여 있는 배드민턴의 고수. 이 전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체육관에 상주하는 인물. 그의 스승의 스승의 스승이 쓰던 황금라켓의 다음 주인이 나타나길 기다리고 있다. 무림의 고수처럼용대와 연성을 정의로운 길로 인도하는 역할을 가진다.   

 

    

 

 

시나리오가 무겁지 않아서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드민턴을 잘 치시는 유쾌한 배우님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