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학교 단편영화 <woodnote> 20대 중반 여자1명, 20대 중반 남자1명 모집합니다.

란라니 2018.05.23 11:06:28 제작: 이미란 작품 제목: <woodnote> 감독: 박진영 극중배역: 20대 중반의 카페 알바생. 20대 중반의 남차친구 촬영기간: 6월 25~28 출연료: 7만원(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제작 : 이미란 전화번호: 이메일: woodndte2018@gmail.com 모집 마감일: 2018-05-25
woodnote.



 



 



# 기획의도



 



‘Woodnote’는 자연스럽고 소박한 표현이라는 뜻이다. 행복함의 기준이 꼭 소박해야 한다는 뜻은 결코 아니다. 어떤 사람은 필요 이상을 가져야 행복할 수도 있다. 그러나 우리가 행복에 가지는 의미가 그랬으면 좋겠다. 많은 의미를 적용하기보단 자연스럽고 소박했으면 좋겠다. 내가 기쁘면 그게 행복이고 내가 나쁘지 않으면 그것도 행복이라고 알 수 있는 지혜.



 



 



# 줄거리



 



바쁜 삶에 치여 행복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본 적 없던 ‘영이’ 동료가 무심코 던진 말에서 시작되는 행복에 대한 고민. 결국 자신이 불행하다는 생각으로 기울게 되고 그 불행에서 벗어나려고 발버둥 친다.

 

 

 

# 인물

 

 

건이:

사려 깊고 영이의 말에 늘 귀 기울여 들어준다. 다정하고 섬세한 성격을 지님. 영이를 좋은 쪽으로 끌어주려 노력한다.
맑고 깨끗, 의젓한 느낌을 주는 외면.





연정: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한다. 밝은 성격 덕에 사람들이 좋아한다. 사교성이 좋다.
강아지상, 웃는 얼굴, 밝은 분위기.

 

 

 

# 지원 방법



 



woodnote2018@gmail.com



제목 : OO역 지원



내용 : 프로필 / 연락처 / 연기 영상(필수)



 

#촬영장소


대전


------------------------------------------------------------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5월 28일 전에 서울에서 미팅 예정입니다.


문의가 있으신 분은 woodnote2018@gmail.com 메일 보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