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장학지원작품 단편영화 <알바트로스(가제)>에서 비중있는 조연 수정 역에 20대 여배우 분을 모집합니다

폰존 2018.07.15 03:13:19 제작: 경희대학교 작품 제목: 알바트로스(가제) 감독: 조상욱 극중배역: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은 20대(중반) 여대생(주인공의 친구) 촬영기간: 7월 21~28 중 2~3회차 출연료: 협의예정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jsu704@hanmail.net 모집 마감일: 2018-07-17

안녕하세요경희대학교 지원작 단편영화 <알바트로스(가제)>에서 20대 중반 여배우 역할을 맡아주실 배우 분을 모집합니다.

 

로케이션은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캠퍼스 및 회기동 일대가 될 예정이며 광운대 근처에서 씬 하나를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촬영 씬은 두개 혹은 세개이며 야간과 주간촬영이 모두 있습니다.

예상 촬영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회차 21일 밤 9시~12시

2회차 23일 오전 10시~12시이며 영어대사 가능여부에 따라 이날 2시~5시 사이 촬영도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맡게 되실 역할의 인물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정은 주인공(승영)의 친구로서 자기 세계관이 확실하고도 털털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환경 문제에 있어 열렬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극중 비중있게 드러나진 않지만 젠더문제에도 확고한 인물입니다. 그 확고함이 주변의 시선에서는 수정을 고집쟁이 너드(nerd)처럼 보이게 하면서도 어딘가 매력있는 사람으로 느껴지게 합니다. 화장은 옅게 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왠지 안경을 낄 것 같고 팔다리가 길고 말랐습니다. 

극중 긴 호흡과 분량의 대사가 있어 딕션 및 전달력이 중요합니다.

 

관심있는 배우분은 첨부된 파일 속 대사를 녹음한 파일, 거주지역, 사진과 함께 간략한 프로필을 위의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