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의 그녀>에서 단역 배우님들 모십니다. (여3)

샘물샘물샘물 2018.07.17 00:21:42 제작: 문광부 후원,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 제작지원작(연출 김민기, PD 이성엽) 작품 제목: 향기의 그녀 감독: 김민기 극중배역: 20대 후반~30대 초반의 여자 촬영기간: 8월4일(토), 8월5일(일) 중 1회차 출연료: 3만원(촬영시간이 1시간~2시간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 고생하신만큼 많이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PD 이성엽 전화번호: 010-9917-9150 이메일: narrationfilm@naver.com 모집 마감일: 2018-07-21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향기의 그녀>에서 단역배우님 세 분을 구합니다.

 

- 러닝타임 10~15분의 단편영화입니다.

- 촬영 기간은 8월4일(토), 8월5일(일) 중 각 배역별로 1회차씩 최대 반나절 정도 촬영 예정입니다.

- 촬영은 가능한 모두 서울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1) 지원은 narrationfilm@naver.com 메일로 배우님의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오디션은 따로 없이 보내주신 프로필로 배역에 맞는 이미지를 가진 분께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배우님들께 연락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그저 감사합니다.

 

[줄거리]

 

향기 저장 기술(Storage of Scent)을 발명해 세계적인 과학자가 되어 돌아온 시후. 모두가 각종 강연과 인터뷰로 시후가 귀국한 줄 알지만, 사실 그는 한 여자를 찾고 싶어 돌아왔다. 그 여자는 시후가 SOS를 발명하게 된 계기이자, 첫사랑이다. 고등학교 때 우연히 만난 그녀의 향기와 분위기에 반해 후각 연구에 몰두했고 SOS를 발명했다. 돌아온 시후는 그녀를 찾기 위해 흥신소 직원인 진구를 고용한다. 진구는 향기만으로 사람을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 생각하지만, 밀린 위자료와 양육비를 독촉하는 전 부인 미영의 문자에 어쩔 수 없이 의뢰를 받아들인다. 많은 후보의 향기를 채취하여 시후에게 가져다주지만, 맡는 족족 시후가 찾는 향기가 아니었다. 진구는 100명 가까운 후보의 향기를 채취하며 지쳐갔고, 향기만으로 사람을 찾으려는 시후에게 진구는 불만을 터뜨린다.

 

[모집배역]

 

(1) 향기의 그녀 단역(20대 후반-30대 초반) 3

 

진구가 향기를 채취하는 후보역할입니다. 특별히 지정된 이미지는 없으며 나이대와 맞는 이미지를 가지신 배우님은 나이가 더 어리셔도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