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단편 영화 <리비도(가제)> 에서 주연배우(여고생 역, 40대 아버지 역) 를 찾습니다.

ckl 2018.07.17 00:32:33 제작: 서경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리비도(가제) 감독: 이청규 극중배역: 고등학교 1학년 여고생. 40대 초중반의 아버지 역할. 촬영기간: 20180831~20180902 3회차 (+1회차 가능)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아버지 역 1분, 여고생 역 1분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이청규 전화번호: 이메일: bluekkyu@gmail.com 모집 마감일: 2018-08-08

<시놉시스>
 아버지와 단둘이 사는 가현둘의 사이는 굉장히 친밀해보인다어느 날 가현의 귀가 들리지 않게 되고, 가현은 그녀를 보살펴주는 아버지의 행동이 낯설게 느껴진다.

 

 

주요인물

 

아버지() – 젊은 나이에 결혼하여 딸을 낳았다. 아내와는 사별하였다. 딸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많이 하는 듯 보인다. 그러나 그의 발언에는 하나 둘씩 딸에 대한 이해가 없는 듯한 내용이 많다딸을 보호하려는 면이 강하다최근들어 딸이 예민해지는 이유를 사춘기가 왔다고 생각하여 경계를 허물고 다가가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  극중 나이는 40대 초반이지만, 약간은 50대 초반정도로 보이셔도 괜찮습니다.. 약간은 냉정하게 보이시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현() – 고등학생어머니의 부재를 아버지와 함께 잘 채워 나가고 있다고 생각한다아버지를 매우 좋아하고 존경한다자신이 귀가 들리지 않는 이후로 점점 예민해진다. 예민해진 이유가 귀가 들리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자신의 눈에 보이는 아버지의 모습 때문인 것인지 혼란스러워한다.

 

 

 

-  극중 나이는 17세이지만, 위아래로 한두살 정도는 괜찮습니다. 

 

 

영화가 초반부에는 화목한 가정의 모습이 보여집니다. 그러다 가현이 귀가 안들리는 시점부터 영화의 분위기도, 배우의 연기도 어두워 지기 때문에 두가지 면을 잘 표현하실 수 있는 배우분이시면 좋겠습니다. 
 

이메일로 '프로필', 그리고 연기영상이 있을 경우에는 '연기영상'을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