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고장난 하루>에서 함께 하실 남녀 주연배우(20대) 두 분을 모집합니다.

라이프레임 2018.07.25 22:40:16 제작: 라이프레임 작품 제목: 고장난 하루 감독: 황준수 극중배역: 미래 (25세 여자), 연서 (28세 남자) 촬영기간: 8월 15일-17일(3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제작 유체린 전화번호: 이메일: abrokenday1@gmail.com 모집 마감일: 2018-07-30

안녕하세요 저희는 독립 제작사 라이프레임입니다.

단편영화 <고장난 하루>에서 함께 하실 주연배우 두 분을 모집합니다.

 

1. 장르 - 드라마, 판타지

 

 

2. 시놉시스

 

연서와 미래는 올해로 3년을 연애했다. 평소와 같은 데이트를 하던 중 둘은 다투게 되고, 그동안 한 번도 헤어지자는 말을 한 적이 없던 미래가 연서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후회하며 다시 미래에게 가려던 연서는 '점검중'이라고 쓰여진 종이가 붙어 있는 엘리베이터를 발견한다. 속으로 욕을 하며 계단으로 내려가려는 찰나, 종이에 써진 문구의 의미가 무색하게 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린다. 열린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연서. 1층에 도착해보니 미래와 헤어지기 전 아침과 같은 상황이 벌어진다.

 

 

3. 캐릭터

 

연서 (28세, 남)

취준생. 졸업 후 아직 직장을 구하지 못했다. 인생의 굴곡이라고 한다면 유일하게 군생활뿐, 항상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게 지내왔다. 그러다 보니 매사 의욕적이지 못한 인물. 미래와는 군 전역후 복학하여 만났다. 평소 미래에게 나름 애교도 있고 져줄줄 아는 남자친구였지만 오랜 연애로 모든것들이 많이 무뎌졌다.

 

미래(25세, 여)

새내기 직장인. 졸업과 동시에 취업을 했다. 어렸을때 이런저런 사건에 휘말려서 그런지 철이 굉장히 일찍 들었다. 나이에 비해 어른스럽고 조용하지만, 야무진 인물이다. 연애에 관심이 없었지만, 우연히 연서가 눈에 들어오기도 했고, 연서가 끈질기게 구애하여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 예전과는 너무 다른 연서의 모습에 이미 마음은 차가워져 있다.

 

 

4. 예상 러닝 타임 - 20분 내외

 

 

5. 촬영 일정 및 로케이션

 

일정 - 8/15~17 (3회차)

로케 - 서울 중구 근방. 추후 공지

 

 

6. 오디션 날짜 및 시간

 

남자배우 - 7/31

여자배우 - 8/1

( 장소와 시간은 추후공지 )

 

 

7. 지원 방식 및 방법

 

abrokenday1@gmail.com 으로 개인 프로필과 연기 영상 보내주시면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