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낯선 상대> 배우님(여성 2분) 모집합니다!

ONFL2019 2019.01.16 12:15:55 제작: 이화여자대학교 단편영화 동아리 On the Floor입니다. 작품 제목: 낯선 상대 감독: 신민서 극중배역: 20대 여성 2명 촬영기간: 2월 20일, 2월 21일 출연료: 소정의 페이,식비 제공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이아현 전화번호: 010-2329-8683 이메일: onfl07@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01-23

안녕하세요.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단편영화제작 동아리 On the Floor입니다. 2019 겨울 단편영화에 출연하실 분의 배우를 모집합니다. 아래는 저희 영화에 대한 간략한 정보입니다.

 

 

* 제목

낯선 상대

 

* 등장인물

 

- 현영(대학생/):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장난끼가 있다. 동시에 내향적인 성격도 가지고 있어서 직접 사람을 대면하는 보다 집에서 혼자 휴식시간을 갖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도 막상 사람들을 만나면 소위인싸처럼 논다.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용어나 웃긴 같은 것에 관심이 많다. 랜덤채팅 어플을 접하고 하루 종일 들여다 정도로 하나에 꽂히면 빠져나오지 못하는 덕후 기질이 있다. 마디로 하자면내향적 관종이라 있겠다.

 

- 선우(대학생//현영의 친구): 대부분 혼자 다니는 현영이 유일하게 같이 학교에서 어울리는 친구이다. 현영과 아주 쿵짝이 맞는 친구. 현영의 취향, 유머코드 등을 알고 있다. 성격은 현영과 비슷하지만 냉철하고 논리적인 면이 있다. 툭툭 던지는 말이 차갑게 들릴 있지만 들여다보면 누구보다 현영을 생각하고 걱정한다.

 

 

* 시놉시스

각종 사이버 범죄 등을 방지하기 위해 서비스 내에서 자체적으로 개인정보가 담긴 채팅을 블라인드 하는 랜덤채팅 메신저가 있다. 현영은 랜덤채팅에서 자신과 성격이 맞고 대화도 통하는 사람을 찾으려 한다. 달째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지 못하다가 어느 갑자기 현영의 마음에 드는낯선 상대 대화를 하게 된다. 현영은 상대에게 사랑에 빠지고 하루 종일 채팅에만 집중한다. 얼굴도 모르고, 나이도, 직업도, 성별도, 아무것도 정확하게 아는 것이 없지만 현영은 낯선상대와 사귀게 된다. 현영은 자기도 모르게 낯선상대의 실제 모습을 머릿속으로 상상하며 채팅을 이어간다.

 

 

* 배우 조건(제시되는 것은 역에 어울리는 나이일 , 배우님들의 나이가 제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 현영

*나이:  20 (대학생처럼 보이면 됩니다)

*원하는 분위기: 시원시원하고 장난끼 있는 느낌을 선호합니다.

* 필요한 연기: 영화 대부분이 현영이 휴대폰을 보거나 노트북을 두드리는 장면입니다. 표정으로 모든 감정이 드러날 있어야 합니다. 채팅에 빠져 집중하는 표정, 사랑에 빠진 표정, 혼자 낄낄대며 좋아하는 표정을 표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선우

*나이: 20 (대학생처럼 보이면 됩니다)

*원하는 분위기: 차갑고 냉철한 분위기. 웃긴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던질 것만 같은 느낌을 선호합니다.

*필요한 연기: 선우는 현영을 뒤에서 지켜보고 조언을 하는 장면이 중요합니다. 조곤조곤 차분하게 말을 하는 연기가 필요하고 당황하는 표정연기도 필요합니다.

 

 

* 촬영 일정

 

- 모집기간

1 16() ~ 1 23()

 

- 오디션

*1 29, 1 30, 1 31

*자유연기, 지정연기를 오디션 예정입니다. 지정연기는 당일 대본이 주어지고, 오디션 예상 소요 시간은 1인당 10 정도입니다.

 

-대본리딩

2 8일과 2 15 1 이상 진행할 예정입니다.

 

 -촬영 기간

2 20, 2 21

 

-촬영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지원은 onfl07@naver.com 해주시길 바라며 오디션 일정 공지 합격 통보는 위의 번호로 연락이 가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010-2329-8683 onfl07@naver.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즐겁게 같이 작업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