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액트 독립극영화제작 25기 수료작품 <못난 놈>과 함께할 주,조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영화하는김창섭 2019.02.01 15:36:34 제작: 미디액트 독립극영화제작 25기 작품 제목: 못난 놈 감독: 김창섭 극중배역: 30세 고시생남 / 28세 공무원남 / 55세 아버지 / 30세 패스트푸드점직원여 / 32세 변호사남 / 24세 대학생여 촬영기간: 2월 22일 ~14일 (금~일) 3회차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6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연출 김창섭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19-02-07

 -지원해주신 모든 배우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캐스팅 회의 후 빠른 시일 내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함께 하지 못하시는 배우분들께 일일히 연락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디액트 독립극영화제작 25기 수료작품 <못난 놈>과 함께할 주,조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대기업에서 퇴사한 후 공무원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강범은 먼저 공무원이 된 동생 상범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 강범은 대기업 패스트푸드점 매니저로 취업한 준서로부터 대학 동아리 후배들이 여는 정기공연 소식을 듣고, 자신에게만 연락이 오지 않았음을 알게 된다. 초대받지 못한 손님 강범은 공연 당일, 오랜만에 학교로 향하는데...

 

 

 

 

1. 주연

 

 

최강범 / 30 / 남 / 대기업 퇴사 후 공무원 준비

과거에 자신이 성취한 모든 것들의 유효기간이 지나가버리고 있음을 깨달아간다.

 

 

 

 

2. 조연

 

 

최상범 / 28 / 남 / 도서관 사서 공무원

강범이 공부하는 도서관에서 일하는 상범은 꼰대 같은 형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최영묵 / 55 / 남 / 강범의 아버지, 인테리어 매장 운영

몸으로 부딪쳐 가며 자식들을 번듯하게 키워온 자신의 공로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준서 / 30 / 여 / 패스트푸드점 매니저 2년차

힘든 경쟁을 뚫고 입사한 대기업에서 현재 맡고 있는 일에 만족하고 살고 싶다.

 

 

황낙영 / 32 / 남 / 대형 로펌 김앤장의 변호사

쉽지 않은 이직에 성공한 기념으로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기분 좋게 한 턱 쏘려 한다.

 

 

김소명 / 24 / 여 / 대학 밴드 동아리 리더

정성들여 준비한 공연을 실수 없이 마치고 선배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

 

 

 

- 러닝타임 15분 내외의 단편영화입니다.

- 2월 22일(금), 23일(토), 24일(일) 3회차 촬영입니다.

- 1회차는 성균관대학교, 명륜동 일대, 롯데리아 혜화점에서 진행될 예정이고

   2회차와 3회차는 경기도 광주시에 소재한 아파트 2곳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강범 역과 강범 아버지 역은 경기도 광주에서 1박2일 숙식 가능하시면 좋겠습니다.

- 캐스팅이 완료되는 대로 작품 분석 및 대본 리딩을 홍대 부근에 위치한 미디액트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연기 영상과 프로필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