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단편영화 <보배법당의 불청객>에서 10살 남자아이 / 4~50대 남자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헝그리버드 2019.03.23 22:04:52 제작: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작품 제목: 보배법당의 불청객 감독: 김수민 극중배역: 스님(4~50대/남/땡중 사기꾼) / 지훈(10살/남/귀여운 초등학생) 촬영기간: 4월 27일, 28일 2회차 (사정에 따라 26일도 포함 가능) 출연료: 최소10 (2회차 기준)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 김수민 전화번호: 010-4555-5987 이메일: dw03026@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03-31

중앙대학교 3학년 단편영화워크샵 수업에서 제작하는 단편영화에서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

 

제목: 보배법당의 불청객!

장르: 코미디

 

로그라인: 가짜 부적을 팔며 돈을 벌고 있는 땡중(보배 스님)의 법당에 근심 가득한 표정의 꼬마 불청객이 찾아온다.

 

 

인물소개

 

스님(남/4~50대) : 가짜부적을 팔며 돈을 벌고 있는 땡중 사기꾼. 돈을 좋아하고 속물이다. 

*스님 역할은 스님 모자를 쓰고 연기할 것이지만 머리가 길면 곤란할것 같습니다. 헤어스타일이 삭발이시거나 짧은 스포츠 머리이신 분을 우선으로 고려할 생각입니다. 이 부분 꼭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스님의 말투가 전라도 사투리와 비슷합니다. 굉장히 구수하고 웃음을 유발해야 하기 때문에 코미디 연기에 경험이 있으시거나 전라도 사투리와 같은 우스꽝스러운 말투를 잘 소화하실 수 있는 분을 선호합니다.

 

지훈(남/10살) : 귀여운 초등학생 남자아이. 아빠와 엄마가 싸운것에 대해 근심하고 걱정하고 있다. 순수, 순진하다.

*극중에서는 10살의 남자아이지만 외관상 크게 차이가 없고 극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배우라면  실제 나이는 크게 고려하지 않을 생각이니 상관않고 많이 지원해주세요. 대사가 많지는 않지만 극을 이끌어가는 주연입니다.

 

 

스님과 지훈의 케미가 중요한 영화입니다.

상대역 배우와는 물론 현장의 스텝들과도 즐겁게 소통하며 좋은 작품을 찍으실 멋진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

 

위에 적힌 제 메일로

[희망하는 배역 / 성함] 을 적은 제목과 함께 프로필과 사진, 영상 등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려하여 추후에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