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어영화 [그 곳에서] 남자 고등학생 역 배우 2분을 모집합니다

KingoftheWorld 2019.04.20 12:27:03 제작: JEWY 작품 제목: 그 곳에서 감독: 강수철 극중배역: 18세 남자 고등학생 2명 (20대 초반 남자 대학생 역할도 함께) 촬영기간: 6월 마지막 주 중 평일 2회차 (1박 2일) 출연료: 2회차에 13만원 이상,모금 후 재협의 (식사,왕복차비,숙박 제공)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atthestation2019@gmail.com 모집 마감일: 2019-05-04
안녕하세요, 대학생영화제작모임 [JEWY]에서 단편 퀴어영화 [그 곳에서]를 연출하려고 합니다.



<시놉시스>

연준은 필름카메라와 함께 간이역으로 떠난다.

간이역에 남아있는 그때의, 진곤과의 기억을 카메라와 함께 들춰보는 연준.

연준은 왜 다시 간이역으로 갔을까.

그리고 연준이 들추려던 기억은 무엇일까.


<인물>

최연준 (18세/22세) : 잘생기고 맑은 외모에 적당한 키, 마른 몸을 가지고 있음. 깔끔하게 정돈 된 얼굴. 정체성의 혼란과 정립 사이를 오가는 인물.

김진곤(18세/22세) : 큰 키와 맑고 호감가는 외모, 마른 몸. 감정 표현을 크게 하지 않는 듯 하면서도 자신에 솔직한 인물.



<촬영계획>

6월 마지막 주 평일 중 1박 2일로 영동선 간이역 중 한 곳 로케이션입니다.



<저희가 배우님을 모실 수 있는 방법>

배우님께서 저희 메일 (atthestation2019@gmail.com)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저희가 영화와 맞는 이미지의 배우님께 회신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연령대는 1997년-2002년생 사이이나, 극중 인물 나이와 비슷한 외모라면 연령대와 상관없이 모시려고 합니다.


A4 10장 분량의 시나리오에는 대사가 20%, 지문이 80% 정도로 구성 되어있어

굉장히 구체적이고 디테일한 표정과 감정 연기가 주를 이룹니다.



<말씀드리고 싶은 것>

1. 페이

현재 2회차에 13만원으로 책정했으나, 크라우드 펀딩 및 모금을 진행할 계획이고 모금에 성공할 시 배우님들의 페이부터 인상 시켜 드릴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청량리 ~ 간이역 간 왕복 기차비와 숙박(원룸 펜션), 식사 제공해드립니다.


2. 퀴어 영화 장르 특성상 동성 간의 가벼운 키스신이 있습니다.


3. 본 작품은 저예산 영화로, 최소 인원의 스태프가 동행해 영화를 촬영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규모가 작은 영화임을 미리 고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