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워크샵 작품 가제<사춘기>에서 여자 아역 배우 2분을 모집합니다.

filmovie10 2019.06.30 22:10:56 제작: KAC한국예술원 작품 제목: 가제<사춘기> 감독: 정가현 극중배역: 진주(17살, 고1 여고생), 율(7살, 여자) 촬영기간: 8월 8일 - 8월 10일 (3회차)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유지원 전화번호: 010-8856-3354 이메일: mailforwork0190@gmail.com 모집 마감일: 2019-07-10

 

안녕하십니까 KAC한국예술원 워크샵 작품 가제<사춘기> 팀입니다.

 

여자 주연 아역배우 2분을 모집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이메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있으실 경우)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때 반드시 이메일 제목에 <성함/나이>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디션 날짜 및 장소는 메일 검토 후 추후 따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위 연락처로 문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놉시스 

 

 작은 시골 마을에서 나이든 강아지 봉돌이와 함께 살아가는 가족이 있다. 없는 백수 아빠와 사춘기 여고생 진주, 그리고 그런 언니와 아빠가 모두 불안하기만 초등학생 진주가 숙취와 함께 눈을 어느날, 아빠와 봉돌이가 하루아침에 모두 사라져 버린다.

 

" 아빠가 봉돌이를 데리고 갔을 리가 없어. 진작에 잡아먹었으면 몰라도"

 

 짐을 챙겨 도망가버린 아빠는 안중에도 없는 자매, 나간 봉돌이를 찾아 동네를 수색하기 시작한다. 우여곡절 끝에 봉돌이를 찾아낸 자매. 그러나 봉돌이는 이미 죽어있다

 정성스레 봉돌이를 묻어주고 아무도 없는 집으로 돌아가는 진주와 .

 

기획의도

 

  세상 모든 것들이, 모든 사람들이 나를 힘들게 하는 것만 같은 야속한 시절이 있었다. 나는 그 시절이 나의 사춘기 였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전히 세상에는 나에게 불친절한 것들이 가득하고 힘든 일들은 끊임없이 일어난다. 즐거운, 때로는 힘겨운 하루를 보내며 여전히 우리는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