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TV방송국 KTN에서 단편영화 <북두칠성>에 출연해주실 남녀배우를 모집합니다!

곰발바닥★ 2019.07.04 00:59:46 제작: 고려대학교 TV방송국 KTN 작품 제목: 북두칠성 감독: 김강민, 박규민, 천세원 극중배역: 남 : 21세 대학생, 여 : 20세 대학생 촬영기간: 7월 7일(일) 출연료: 아래에 기재해두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모집인원: 남녀 각 1명씩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연출 김강민 전화번호: 010-5040-8583 이메일: k2m0071@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07-05

고려대학교 TV방송국 KTN 수습작품 <북두칠성>에 출연해주실 남녀 배우 한분씩을 섭외하고자 합니다.

장르 : 단편영화

러닝타임 : 10~20분

 

20세 대학생(여), 21세 대학생(남) 두 역할 모두 7월 7일 일요일 촬영예정이며, 출연료는 일당 5만원입니다.(출연료 외 식사제공)

 

 

<시놉시스>

별, 별자리가 인생의 모토인 천문학과 19학번 김유경은 새 학기에 교양수업에서 자신과는 반대로 별과 별자리에 시니컬한 태도를 취하는 경영학과 18학번 이성준과 만나게 된다. 서로의 태도를 이해하지 못하던 유경과 성준은 같은 과제 조가 되면서 서로의 별에 대한 태도에 대해 이해하게 되고, '북두칠성'을 주제로 기말발표를 하면서 각자의 아픔을 극복해 나간다.

 

 

 

<인물소개>

[ 김유경 (여, 20세 대학생) ]

: 천문학과 19학번 /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 / 별, 별자리가 인생의 진리! / 밝은 모습 뒤에는 사실 고아여서 별에 의지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새내기

 

*** 배우님께 바라는 점

- 밝고, 발랄한 성격을 잘 표현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할 때의 감정적 연기가 가능하신 분

 

[ 이성준 (남, 21세 대학생) ]

: 경영학과 18학번 / 별, 별자리는 허무맹랑한 이야기일뿐! / 겉으로는 별, 별자리에 냉소적이고 차가운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 뒤에는 사실 어릴 때 천문학자라는 꿈이 좌절된 배경이 있는 선배

 

*** 배우님께 바라는 점

- 시니컬한 톤의 연기가 가능하신 분

- 자신의 배경을 밝힌 이후에는 따뜻하고, 다소 희망찬 연기

 

 

<일정>

- 오디션 : 7월 5일 금요일 오후 2시~5시,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촬영 : 7월 7일 일요일

  촬영은 대부분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그리고 주변에서 진행됩니다.

 

 

<제출>

마감일 전까지 k2m0071@naver.com 으로 배우님 성함, 연락처, 프로필, 지원배역,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자 중 오디션 대상자분들께 개별적으로 연락과 오디션 연기 대본을 함께 첨부해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