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학교 졸업작품 <충고>에서 배우님 다섯분을 모집합니다

PKHS 2019.08.05 02:17:36 제작: 공주대학교 작품 제목: 충고 감독: 박현서 극중배역: 20대 중후반 여자 / 20대 중후반 조선족 여자/ 20대 중후반 남자/ 50대 초반 남자 촬영기간: 9월 20,21,22 출연료: 회차당 8~(협의가능) 모집인원: 5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박현서 감독 전화번호: 010-9372-8792 이메일: pkhyunseo7711@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09-05

공주대학교 졸업작품 <충고>에서 배우님 다섯분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매일 충고만 받는 희진은 충고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줄거리>

희진은 갑질하는 황교수를 고발하고 싶으나 자신의 졸업 때문에 대꾸 한마디 못하고 황교수의 폭언과 말도 안되는 충고를 참는다.

 

대학원 졸업과 황교수의 갑질 사이에서 스트레스 받는 희진은 환각과 악몽을 꾸게 된다. 설상가상 자신의 연구실 동료들은 자신에게 충고만 하고. 스트레스가 나날히 심해지던 어느 날 자신의 학교에 문법에도 맞지 않고 삐뚤한 글씨로 안내문이 붙여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희진은 이 사람을 찾아가 충고를 하기로 한다.

 

 

할 말 못하는 스트레스에 관하여.

우리는 삶을 충실하고 열심히 살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하는 것은 자기 자신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것이다. 

 

----------------------

 

희진 - 20대 중후반 / 여

소시민적 인물. 할말도 못하고 속앓이 하는 인물. 이로인해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고 악몽을 꾸게 된다. 천향에게 충고를 하면서 황교수와 다름없는 자신의 모습에 부끄러움을 느낀다. 그리고 할말은 하는 천향의 모습에 자극을 받는다.

 

천향 - 20대 중후반 / 여

할말은 하고 사는 성격. 답답한 희진과 정 반대에 있는 인물.

조선족 캐릭터로 연변사투리 가능하신분 지원 바랍니다!

 

황교수 - 40대 후반 ~ 50 초반 /남

희진의 지도교수. 희진에게 졸업을 빌미로 갑질을 한다.

 

정호 - 20대 중후반 / 남

희진의 연구실 동기. 

 

유경 - 20대 중반 / 여

희진의 연구실 후배.

 

 

배역이 많은 관계로 어떤 배역에 지원하시는지 메일 제목에 명시부탁드립니다.

pkhyunseo7711@naver.com 로 프로필과 함께 포트폴리오(연기영상, 사진 등)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자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장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