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제 추억에서 20대 초중반 남성,여성 배우분 모십니다.

나무상자 2019.11.12 23:20:37 제작: 인천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서 영상제 출품작 작품 제목: 추억 감독: 김광현, 배준한, 이호석 극중배역: 20대 초중반의 실연의 아픔을 겪은 여성, 이 여성과 추억을 나눈 남자친구 촬영기간: 11월 17일 (일) 오전 10시부터 종료시까지 출연료: 각 10만원 모집인원: 각 1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연출 김광현 전화번호: 010-2968-9838 이메일: gogorhkdgus@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11-14

여자주인공 (20대 초중반)

청순한 이미지를 가진 분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다 수의 주인공이 등장하지 않고, 여자주인공의 감정과 연기를 통해 내용이 대부분 진행 되기 때문에 감정연기에 익숙하고 눈물연기가 가능한신분. 로맨스연기 경험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남자주인공 (20대 초중반)

훈훈한 느낌에 강아지상의 얼굴을 가진분이면 좋겠습니다. 여자친구에게 애교를 부리는 장면이 있기 때문에, 애교에 능통하고 순한 외모를 가진 분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촬영 기간 및 장소: 장소는 부평 근처이고 한 장소에서만 촬영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한 점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끝나는 시간이 정확하게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그날 하루 전체일정을 소화 하실 수 있는 분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상 분량은 단편영화로 10분 이내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디션은 11/15일 11시 부평 근처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거리 때문에 인천지역분들을 선호하고 있지만, 거리에 상관없이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시놉시스 :

 

방에 앉아 핸드폰 속 사진을 뒤지며 추억을 회상하는 여자. 사진 속 남자와의 행복했던 기억, 즐거웠던 기억, 아쉬웠던 기억들이 교차한다. 사진들을 한 장, 한 장 지우는 여자. 남자에 대한 그리움에 눈물을 참지 못한다. 추억이란 지나간 일을 다시 한번 꺼내보는 것. 사진 속에 남겨진 추억은 쉽게 지울 수 있지만, 함께 했던 시간과 남아있는 추억이 더욱 많다. 지울 수 없는 그리움에 대한 표현

 

포트폴리오에 영상 있으신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