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무>에서 여자배우 1명 확대모집합니다

히치꼭 2019.11.14 01:49:28 제작: <올무> 제작팀 작품 제목: 올무 감독: 김세헌 극중배역: IT 기업 CEO 부인, 20대 후반~30대 초반의 우아하고 섹시한 여인 촬영기간: 12월 2일~12월 4일(3회차)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감독 김세헌 전화번호: 010-9399-8544 이메일: landpower21@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11-16

안녕하세요~

 

영화 <올무> 제작팀의 오디션 광고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미희 역의 나이대를 좀 더 넓게 추가 확대 모집하고자 합니다.

 

미희 역의 극 중에서 비쳐지는 나이대를 30대 초반에서 20대 후반까지 확대하려 합니다.

 

기존에 보내 주신 분들의 프로필도 매우 감사하며, 잘 검토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연령층을 조금만 더 확대해서 더 많은 가능성을 검토해보려 합니다.

 

배우님들의 소중한 응모 매번 감사합니다!

 

 

 

 

<모집 배역>

 

미희 역 - 20대 후반~30대 초반으로 보이는 밝고 우아한 이미지, 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날씬하고 섹시한 외모, 엘리트 CEO의 젊은 부인 역.

 

 

프로필 사진, 영상에서 전신 이미지를 꼭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합격 후 오디션 참가하실 분들은 실례되지 않는다면, 영화 속에서 치마가 살짝 말려 올라가 허벅지가 잠깐 노출되는 신이 있으므로(팬티 노출은 절대 없습니다) 각선미가 잘 드러나는 의상을 준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 파일의 미희의 오디션 대사를 꼭 확인해 주세요

 

 

<작품 개요>

장르 : 스릴러

런닝 타임 : 20

(단편의 결과가 좋을 시에 <올무>의 장편영화를 고려 중)

 

 

<시놉시스>

잘 나가는 거대 IT 기업에 의해 직장이 폐업되어 한순간에 일자리를 잃어버린 택시 노동자 3, 결국 강도로 돌변하여 택시회사를 문 닫게 한 CEO의 가족을 폐업된 택시 차고에 가두고 돈을 요구한다. 하지만 강도 3인조와 CEO 가족 3명의 미묘한 갈등으로 사건은 알 수 없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참고로 저작권 등록한 시나리오입니다)

 

 

<제작 일정>

배우 첫 미팅 - 1120() 오후 혹은 저녁

리딩 - 1124() 오후

촬영(3회차) - 12/2()~12/4()

 

 

<기타>

포트폴리오나 프로필을 연기 영상과 함께 상기 메일 주소로 보내주세요. 링크로 첨부하셔도 됩니다.

(사진은 최대한 보정 없는 것으로 보내주세요)

- SNS하시는 분들은 주소도 같이 보내주시면 캐스팅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메일을 보내실 때 지원하는 배역을 메일 제목에 꼭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메일 제목을 [배역_이름]으로 기재해 주세요.

 

 

- 기타 문의 사항은 메일( landpower21@naver.com )로 보내주세요.

(전화나 문자는 실례지만 삼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며칠 전 올린 광고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s://www.filmmakers.co.kr/index.php?mid=actorsAudition&category=63715&page=4&document_srl=7749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