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무대미술과 단편영화 <도마뱀>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말랑콩떡 2020.05.19 22:51:12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무대미술과 작품 제목: 도마뱀 감독: 박가영 극중배역: 내면을 직시하기 위해 고민하는 18살의 소녀 촬영기간: 8월 29일 (토) ~ 8월 30일 (일) 2회차 예상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보라 전화번호: 이메일: bbbaam00@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6-30

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무대미술과 영화동아리 SN입니다.

이번 2020년 워크샵 단편영화 <도마뱀>의 여자 주연 배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기획 의도

“나는 무엇일까?”

 인간은 태어난 순간부터 자신의 존재에 대한 의문을 가진다.

 하지만 사람들은 삶을 살아가면서 일상적인 문제들에 부딪히게 되고, 이 상황에서 쉽게 목적과 수단의 경계를 잃어버린다. 이 목적과 수단이 뒤엉킨 마음속에서 우리는 삶의 근본적인 이유는 ‘나’에게서 비롯되며 ‘나’를 들여다보고 고민해야 한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이 영화에서는 죽음을 통해 마주한 삶에 대하여, ‘나’에 대한 고민과 그 고민을 하는 혼란스러운 내면을 외적으로 표출시키는 방식을 통하여 보여주고자 한다.

 결론적으로 그 존재에 대한 의문, 자아를 형성해 나가는 사고가 사라질 때, 인간은 그로써 존재 의미를 상실한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 시놉시스

도마뱀을 키우는 현서는 엄마의 죽음을 마주하게 되고, 눈으로 겪은 죽음을 통해 자신의 삶과 자신에 대한 고민을 시작한다.

엄마에게 삶은, 그리고 현서는 무엇이었을까.

나에게 나의 의미는 무엇일까. 나의 존재 의미는, 나는 무엇일까?

 

 

● 캐릭터 소개

현서 (18,여)

미혼모인 엄마와 둘이 살고 있다. 엄마의 의도로 기독교 학교에 재학 중이다.

호기심이 많으며 발생하는 상황들에 대하여 근본적인 이유를 찾고자 한다. 곧 사색이 잦다.

엄마에 대한 유대관계나 애착이 약한 듯 보이며 키우는 도마뱀에 애정이 없다.

특이사항 : 도마뱀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실제 도마뱀을 만지는 장면이 있습니다!!)

 

 

● 촬영 기간

촬영 기간은 8월 29일 (토) ~ 8월 30일 (일) 2회차로 예상하며 주 촬영 장소는 디마종합촬영소(예정) 입니다.

 

 

● 접수 방법

bbbaam00@naver.com 로 프로필(성함, 나이, 연락처 등) 및 사진과 연기 동영상을 첨부하셔서 메일 지원 부탁드립니다!

오디션은 5월 30일 토요일, 6월 6일 토요일에 진행 될 예정이며, 변동 사항 있을 시에는 개인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