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기 독립영화워크숍 실습작 <영화엔 정답이 없다>(가제) 배우 모집 공고

1078 2020.05.28 22:16:49 제작: 193기 독립영화워크숍 참여회원 작품 제목: <영화엔 정답이 없다> (가제) 감독: 공동연출 극중배역: 20대 대학생 2명, 60대 남성 1명 촬영기간: 6월 15일(월)-6월 21일(일) 중 3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3인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 민혜성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0-05-31

193기 독립영화워크숍 2차 실습 작품 <영화엔 정답이 없다>(가제) 배우 모집 공고

 

제작 : 193기 독립영화워크숍 참여 회원
작품 제목 : <영화엔 정답이 없다>(가제)
감독 : 김지은, 민혜성, 최재원 공동연출
극중배역 : 20대 남성 2명, 60대 남성 1명
촬영기간 : 6/15(월) ~ 6/21(일) 중 3회차
출연료 : 캐스팅 이전에 협의 조정
모집인원 : 3명
성별 : 남성 (20대 학생 역할을 소화해낼 수 있으신 분, 60대 이미지를 소화할 수 있으신 분)
담당자 : 민혜성
마감 : 2020-05-31(일) 오후 10시

(내부 사정으로 마감일이 변동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실습작품을 준비하고 있는 193기 독립영화워크숍의 민혜성입니다.

 

지난 독립영화워크숍을 수료하신 분들 중에는 <베테랑>, <군함도>의 강혜정 PD님과 류승완 감독님,<부산행>을 제작한 이동하 PD님, <차이나타운>의 한준희 감독님,<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의 안국진 감독님과 이석준 촬영감독님, 그리고 <엑시트>의 이상근 감독님, <시동>의 최정열 감독님 등, 여러 분이 독립영화워크숍의 공동작업 입문과정을 수료하고 현역에서 다음 작업들을 준비중 입니다.

 

저희는 영화에 대한 꿈을 가지고 모인 193기 독립영화워크숍 참여 회원들로 3회차의 HD단편영화 촬영실습에 함께 하실 배우님들을 모집하고자 합니다.스태프 개개인의 참여회비로 진행되는 과정인 만큼 제작비가 넉넉하지 않은 실정이지만, 함께 해주실 배우 분들과 충분히 소통하며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과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영화제작 실습에 임하려합니다.

출연료는 제작실습 예산을 투명하게 공개한 후 함께 협의하고자 하며, 배우 분을 함께해주시는 또 한 명의 제작진으로 생각하고 촬영 현장 당일뿐만 아니라 사전에 영화 준비 과정을 공유하고 배우 분들의 캐릭터의 분석 등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고자 합니다. 촬영 작업 후 내부 시사회 및 평가의 시간도 함께 가질 예정이오니, 영화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좋은 영화적 동료를 만나고자 하시는 배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작 : 193기 독립영화워크숍 2차 제작실습 참여 회원

■ 작품 제목 : 영화엔 정답이 없다(가제)

 

1. 기획 의도

이 세상에 단 한 가지의 정답은 없으며, 자신의 고정관념에 갇혀 타인의 의견을 이해하고자 하는 시도조차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2. 주제

영화에는 정답이 없다.

 

3. 줄거리

함께 단편 영화를 제작하고자 만난 5명의 학생들. 연출을 담당하는 동수와 규현은 촬영 현장에서 의견 차이로 말다툼을 벌이게 된다. 촬영을 마치고 장비를 반납하러 방에 돌아온 저녁, 동수와 규현은 예상치 못하게 방 안에 갇히게 된다.

 

영화는 타인의 인생을 바꿀 수 있을 때에만 의미를 가진다고 믿는 동수와 영화는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존재한다는 규현 사이의 갈등의 골은 더 깊어지고, 갇힌 방 안에서 두 사람은 점점 더 예민해진다.

 

과연 이 둘은 닫힌 문을 열고 나갈 수 있을까? 서로를 이해할 수 있을까?

 

4. 등장인물

박동수 : 남성, 20대 / 소심한 성격의 영화학도. 영화는 타인의 인생을 바꿀 수 있을 때에만 의미를 가진다고 믿는다.

이규현 : 남성, 20대 / 외향적 성격의 영화학도. 영화는 그 무엇보다 재미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행인 : 남성, 60대 / 영화를 좋아하는 아저씨. 야외에서 촬영하고 있는 학생들을 발견하고 관심을 가지고 말을 건다.

 

■ 면담일정 : 6월 5일(금) 10시 ~ 12시. 13시 ~ 20시 (장소 추후 공지)

■ 촬영일정 : 6월 15일(월) - 6월 21일(일) 중 총 3회

■ 촬영장소 : 미확정이지만 서울 소재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시나리오는 6월 5일(금)의 인터뷰에 참가하실 배우 분들에 한하여 메일로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양해를 구합니다.

■ 공동 연출 : 김지은, 민혜성, 최재원

 

■ 프로필 작성 양식 : 별도의 양식 없이 메일 본문에 하단의 정보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 지원하고자 하는 배역

- 프로필 사진

- 이름, 나이, 신장, 거주 지역 (ex. 서울시 중구 신당동)

- 이메일과 연락 가능한 연락처

- 간단한 자기소개 (특기사항 등)

- 단편영화 및 작품 활동 경력 (출연하신 작품이 있으시면 배역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 혹은 영상을 첨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 민혜성  

접수 메일 및 문의: 

(문의는 가급적 문자 메시지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