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웹드라마 <어서와요 연의양과>에서 부산에 거주하는 여배우를 찾습니다.

부산에서영화합니다 2020.05.29 16:12:51 제작: 김승민 작품 제목: 어서와요 연의양과 감독: 김승민 극중배역: 20대 장난끼많은 여자 촬영기간: 6월 4일 목요일 1회차, 2~3시간 정도 소요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승민 전화번호: 010-5158-5466 이메일: seoung95@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5-31

부산을 배경으로 하는 1인 제작 웹드라마, <어서와요 연의양과>에서 여배우 한 분을 찾습니다.

 

장르는 시트콤, 로맨틱 코미디 쪽입니다.

 

<어서와요 연의양과>는 매 에피소드 마다 그 화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바뀌며, 결국엔 그 캐릭터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웹드라마 입니다.

 

<어서와요 연의양과>는 유튜브에 업로드될 웹드라마 입니다.

 

<어서와요 연의양과>는 실제 '연의양과'라는 카페를 방문하는 손님들의 에피소드들로 이루어진 단막극입니다.

 

촬영 날짜는 6월 4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촬영하며, 시간은 평균 2시간, 길어도 3시간이 소요됩니다.

 

본 드라마는 동시녹음으로 제작되지 않기 때문에 토요일 오전 10시에 후시(더빙) 작업을 따로 합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회의, 리딩, 촬영, 녹음 작업이 수월하게 진행되기 위하여 웬만하면 부산, 영남권에 거주중인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1인으로 제작 되고있는 만큼 제작 예산이 적어, 교통비를 따로 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도, 특히나 부산 인근에 거주중인 배우님들을 찾고 있는 이유기도 합니다.

 

출연료를 많이 드리지 못하는 대신, 간식, 식사, 음료등은 부족함 없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카메라 촬영 2시간, 녹음 2시간으로 총 4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임금에 대한 내용은 지원을 해주시면 메시지나 전화로 더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런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
- 카메라 앞에서 연기할 기회를 찾고 계시는 분

- 학생, 아마추어, 준프로도 부담없이 지원 가능합니다.

- 연기로 용돈 벌이 할 생각있으신 분

- 단타로 끝나는 만남이 아니라 하나의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고 싶으신 분

-  4화의 내용에 맞게 친구(남사친)를 짝사랑하고 있는 여자에 대한 연기가 능숙하신 분

- 부산(경남) 사투리가 가능하신 분

- 코믹한 연기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