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중앙 영화 제작동아리 누에(NOUE) <LA DANCE>팀에서 배우(여성 2명) 모집합니다.

tjdud 2020.07.04 19:03:27 제작: 이화여자대학교 영화패 누에 작품 제목: La Dance 감독: 김서영, 송재원 극중배역: 20대 초중반의 무용과 대학생 (여성) - 2명 촬영기간: 8월 6일-8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서영 (감독) 전화번호: 010-2022-7746 이메일: lalaladance202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0-07-06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동아리 영화패 누에(NOUE) <La Dance> 팀에서 여성 배우 2분을 모집합니다.

 

 

 

1. 시놉시스

 

소윤과 연서는 지난 학기 함께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 무용과 동기이다. 연서는 소윤에게 학교에서 주최하는 댄스영상 공모전 <La Dance>의 파트너가 되어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나 남자친구 제훈으로부터 정신적, 신체적 데이트 폭력을 당하고 있는 소윤은 지난 학기와는 사뭇 다르게 자신의 일에 집중을 하지 못하는 모습이다. 소윤은 아무렇지 않은 척하고, 오히려 자신이 갇혀있는 상황을 깨닫지 못하는듯하다. 연서는 그런 소윤에게서 과거 자신이 겪었던 아픔을 보고 춤과 대화를 통해 자신에게 집중하는 법을 알게 해주며, 소윤을 상처로부터 해방시켜주고자 한다.

 

 

 

 

2. 캐릭터 소개

 

(1) 소윤(24): 무용전공 대학생

무용과 중에서 무시할 수 없는 실력을 지닌 소윤, 파트너와 함께 호흡을 맞출 때 주도적으로 안무를 구성하고 리드한다. 밝고 활발한 성격이지만 자신의 내면을 직접적인 말로 하지 못하고 숨기고 살아간다. 

 

(2) 연서(24): 무용전공 대학생

주변 사람에게 관심이 많고 눈치가 빠르다. 먹는 것을 좋아하여 아주 잘 먹지만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다. 평소에는 마냥 밝은 듯하나 알고 보면 속이 깊다. 이전에 소윤이 겪었던 상처와 비슷한 경험을 가진 연서는 소윤이 숨기고 있는 상처를 알아채며 소윤과 대화를 통해, 그리고 춤을 통해 그 상처로부터 해방시켜주고자 한다.

 

 

 

 

3. 캐스팅 

 

<La Dacne>는 여름의 교정에서 두 무용과 대학생이 춤을 통해 서로를 더욱 알아가는 과정을 통하여 상처를 보듬어주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고자 합니다.

가볍지 않은 소재를 다루고 있지만, 여름이라는 계절적 배경과 개성있는 캐릭터를 통하여 영화의 톤앤매너를 조절하여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저희 영화는 댄스단편영화입니다. 춤을 추는 장면이 등장하기 때문에

몸을 자유롭게 사용할 줄 알고 춤을 출 수 있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저희와 춤 장면을 준비하는 것에 있어서 함께 아이디어를 디벨롭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4. 모집 마감 : 7 6 자정

 

지원해 주신 분들 중 선별하여, 7월 7일 중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연락을 드린 분들께는 시나리오 일부를 보내드릴 예정이니 이를 준비해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5. 제출 서류 

 

(1) 자신의 모습이 담긴 프로필과 포트폴리오를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필수)

 

지원하실 때 어떤 캐릭터에 지원하시는지 기입해주세요 - 두 캐릭터 모두 가능

 

(2) 제출하고 싶은 연기 영상 (자유)

(3) 댄스 영화 특성 상, 춤을 추시는 모습을 영상으로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필수, 장르 무관) 

 

(4) 메일 제목 : 누에 <La Dance> 00역 지원 _ 000

     양식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6. 오디션 날짜 : 7 9, 10 (이틀  하루로 시간 조율)

 

오디션 장소는 이화여자대학교 교내 혹은 근처입니다.

추후 연락을 드리는 분들께 자세한 장소를 공지드리겠습니다. 

 

 

 

 

 

7. 촬영 날짜 : 8 6~8 (3 촬영)

(단, 피치 못할 상황이 생길 경우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8.대본 리딩 

 

촬영 전 매주 금요일 대본 리딩과 춤 연습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촬영날짜까지 총 4번)

첫 대본리딩은 7월 17일(금)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맞춰 조율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댄스 영화이다보니 다른 단편영화에 비해서 사전 미팅이 많은 점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애정을 갖고 작품을 만들어갈 생각이 있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사항) call) 010-2022-7746

Email: lalaladance202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