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가제) <노계>의 주인공을 모집합니다!

하민하민 2020.08.11 22:35:40 제작: 김경범, 김민서 작품 제목: 가제<노계> 감독: 김경범 극중배역: 60대 후반 할아버지, 50대 동네 경찰, 청년, 초등학생 저학년 남자아이, 20대 여자 젊은 선생님, 촬영기간: 9월 5~6 2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5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연출 전하민 전화번호: 010-4952-8893 이메일: hamahamin@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8-14

안녕하세요.  저희는 서울영상고등학교에서 만들어진 단편영화 제작팀입니다. 

저희의 단편영화 <노계> (가제)에 함께하실 소중한 배우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학생 단편영화인 만큼 매우 한정적인 예산으로 찍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저희가 페이를 넉넉히 지급해드리긴 힘들겠지만 퀄리티는 확실하게 보장해드리겠습니다.

또한,  본 단편영화는 교내외 단편영화제에 출품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놉시스>

할아버지와 둘만 사는 윤택. 윤택은 오랜 기간 학대를 받으며 자라왔다. 그런 윤택이 학교에 나오지 않자, 누군가 찾아오는데...

 

<배역>

초등학생 저학년 남자아이 (주연/남)

- 왜소하고 마른 체격

- 외할아버지에게 학대를 당하는 캐릭터로 나레이션으로 극을 이끌어나가는 캐릭터이다.

 

60대 후반의 할아버지 (조연/남)

-살짝 마르고 왜소한 체구

-딸이 집을 나간 후 그 아들(손자)인 윤철과 둘이 살고 있다.

-다소 괴팍하고 폭력적인 성격이다. 윤철을 맘에 들어하지 않고, 폭력과 폭언을 일삼는다.

 

30대 초반의 청년 (조연/남)

-건장한 체격

-선생님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인물로,  검사이다.

-권력을 보여주는 인물로 극의 결말부의 변화를 가져오는 인물이다.

 

40대 후반~50대 초반의 남성 (조연/남)

-체격이 크고 통통함.

-할아버지와 친분이 있는 인물로, 경찰이다.

-평소에는 할아버지의 비위를 맞춰주지만, 윤철이 학대 당하는 것을 알게되자 할아버지에게 돌아선다.

 

<일정>

*팀 내부회의 결과 일정이 많이 변경되어 글을 다시 올립니다. 이미 노계에 지원해주신 분들은 보내주신 자료를 모두 보관하고 있고 지원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중복으로 지원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9월 5~6일 2회차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경기도 일대에서 촬영될 예정입니다.

오디션 및 미팅은  추후공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amahamin@naver.com으로

나이, 이름, 거주 지역 등의 내용이 담긴 프로필과.

출연하신 작품의 연기 영상과 포트폴리오를 보내주세요

*꼭!꼭! 메일 제목에 나이 및 지원 역할을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페이는 미팅에서 협의 후 결정하며 시나리오와 촬영 일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