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 <그냥 스물인데요>에서 아저씨 단역 배우를 구합니다.

예린예린 2020.09.18 11:42:59 제작: 서경대 작품 제목: 그냥 스물인데요 감독: 정혜인 극중배역: 술취해 꼬장부리는 아저씨, 편의점 점장 촬영기간: 10월 2-4일 사이 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문초은 전화번호: 이메일: chdms610@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9-23

안녕하세요. 저는 서경대학교 단편영화 <그냥 스물인데요> 조연출 문초은입니다.

먼저 좋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배우님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로그라인 

친구들처럼 취업을 하거나 대학에 가지 않아 이렇다 할 신분이 없는 그냥 스무 살 김심청.

심청은 자신의 인생이 망한 이유를 찾기 위해 내 인생에 영향을 끼친 인물들을 찾아가 그들을 인터뷰하고 기록한다.

 

장르 옴니버스식 드라마

 

 

영화 <그냥 스물인데요>는 20살을 맞은 모든 청춘에게 남들보다 조금 더 돌아갈지라도 결코 틀린 게 아니라고, 개개인의 삶의 속도가 다른 것은 당연하다고 말해는 영화입니다.

 

1. 술취한 아저씨

주인공이 일하고 있는 재즈카페에서 술에 취해 진상을 부리는 역할입니다.

2. 편의점 점장

알바를 구하러 간 주인공을 면접 보는 인물입니다. 오프닝 시퀀스에 등장하기 때문에 임팩트가 있는 역할입니다. 

 

지원방법

chdms610@naver.com 

예시) <그냥 스물>단역_000_1999년생

위의 메일주소로 간단한 본인 소개와 프로필 그리고 포트폴리오 영상 및 링크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