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단편영화 작품 <페르소나(가제)>에서 여자, 남자 주연 배우를 구합니다.

1mg 2020.10.19 01:11:04 제작: 동서대학교 작품 제목: <페르소나(가제)> 감독: 원정선 극중배역: 20대 중반~후반 여성 1명, 20대 후반~30대 초반 남성 1명 촬영기간: 11/13(금) ~ 11/15(일) 중 여성 3회차, 남성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원정선(연출) 전화번호: 010-3824-5088 이메일: tjsl9423@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11-08

동서대학교 단편영화 작품 <페르소나(가제)>에서 여성, 남성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제목 

 

<페르소나(가제)>

 

 

줄거리

 

 과거, 영화인의 꿈을 가졌던 선경(27)은 함께 영화 작업을 했던 김충호 감독의 아이를 가진 이후 어린 아들(10개월)을 홀로 키운다.  새 영화 작업을 한다며 발길을 끊은 김충호 감독과의 연락은 도무지 닿질 않고, 점차 모아놓은 돈도 떨어져 가 생활고에 시달리는 선경.  그러던 어느 날, 김충호 감독의 새 영화가 개봉함과 동시에 GV(관객과의 대화)를 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여성, 남성 주연 인물

 

선경 / 여 / 27

 과거, 김충호 감독과의 영화 촬영 중 갖게 된 하룻밤으로 임신을 하게 된 이후 영화 일을 하지 못하고 있다.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시나리오를 쓰고 있지만,  어린 아들의 육아와 생활고로 인해 꿈을 이루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던 어느날, 아이 아빠인 김충호 감독의 GV 진행 소식을 알게 되고, 선경은 그곳에 가기로 결심한다.

 

 

김충호 감독 / 남 / 30

 여성 편력이 있으며, 순간의 감정 특히나 남녀간의 '사랑'을 중시하는 인물이다. 순간적인 사랑 이후의 현실적인 책임을 지지 않는 이상주의론적 인물. 그러나 영화에 있어서는 항상 진심이고 자신의 재능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선경에게서 영화 작업 핑계를 대며 발길을 끊어버렸다. GV 행사날, 생각지도 못하게 선경을 마주한다.

 

 

 

촬영 일정 : 11월 13일 ~  11월 15일, 여성 주연배우 3회차 / 남성 주연배우 2회차

 

로케이션 : 모든 로케이션은 부산  입니다.

 

 

tjsl9423@naver.com 로 프로필과 개인영상, 지원하는 배역을 보내주시면 검토 후 배우님께 개별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개별 연락 이후,

<페르소나(가제)> 시나리오 중 한 씬을 연기하신 영상을 보내주시는 영상 오디션을 1차로 한 뒤,

서울에서 세부 일정 조정 및 페이 협의(숙박, 차비 관련)와 관련된 최종 미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세부 변경 사항은 배우님과의 소통에 문제가 없도록 즉시 연락을 취하겠습니다.

 

많은 배우님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