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이안이의 모험>팀에서 8-10세 남자아역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진서 2021.03.02 19:10:56 제작: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작품 제목: 이안이의 모험(가제) 감독: 김보나 극중배역: 8~10세 남자아이 촬영기간: 4월 3,4일 사이 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나윤경 전화번호: 010-8561-6301 이메일: yk1301n@daum.net 모집 마감일: 2021-03-09

안녕하세요!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영화제작1 단편영화 <이안이의 모험>팀에서 8-10세 남자아역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제목
이안이의 모험(가제)

 

시놉시스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지고 있는 이안은 그의 사소하고도 용감한 도전의 모험을 떠난다.

 

기획의도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한다. 지금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는 내 가족, 친구도 모두 그 다양함 속에 속한다. 사람은 다 같은 모습으로 태어난 것은 아니니까. 그런 다양함을 우리는 당연하게 여기며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사회 속에서 그 다양함을 완전하게 존중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장애인’이다.
 장애인은 신체의 일부에 장애가 있거나 정신 능력이 원활하지 못해 일상생활이나 사회생활에서 어려움이 있는 사람을 말한다. 수많은 고정관념들이 존재하는 사회에서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장애인의 시선을 보여주고 싶었다. 비장애인들이 쉽게 이해하는 것을 바라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모두 다양한 시선과 생각을 가지고 각자의 세상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어쩌면 사회 속에서의 장애인은 도움을 받는 존재로만 여겨진다고 생각했다. 마냥 도움을 받는 존재이자 동정의 대상이 아닌, 스스로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 그리고 그 모습 속에서 나타나는 어쩌면 사소 하고도 용감한 도전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다. 그리고 다양한 장애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도 ‘자폐인’의 시선에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
 비장애인들의 눈에는 평범한 일상, 그리고 어디서든 맞닥뜨릴 수 있는 아주 사소한 사건들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안에게 ‘오늘’은 그 용기의 시작을 보여주는 날이라는 것을 말하고 싶다. 그리고 그 일상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우리 모두가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촬영일정
4월 3, 4일(주말) 중 하루 / 1회차 예정

 

미팅
1회 ZOOM 화상회의로 대본 리딩 - 일정은 추후에 협의

 

배역
아이 : 8~10세의 남자아이. 키가 작은 편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는 연기가 필요한 역할이라서 집중을 잘 하고 잘 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무릎에 살짝 상처 및 피 분장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페이
5~10만원(협의)

 

로케이션(촬영 장소)
인천(야외)

 

지원방법
이메일로 지원(밑의 두 가지 자료는 꼭 첨부하여 주세요!)

 

* 이메일 yk1301n@daum.net 

 

- 프로필
- 짧은 자유 연기 영상

 

 

*촬영에 함께하는 모든 스태프들은 마스크 착용 필수, 수시로 손 소독, 체온 측정 등 방역수칙을 지키며 촬영할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