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단편영화 <해변햇살> 출연하실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cheerio 2024.04.19 23:07:52 제작: 동국대학교 영화영상제작학과 작품 제목: 해변햇살 감독: 교운봉 극중배역: 30대 남자 촬영기간: 5월17일-20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남자3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PD 팽가 전화번호: 010-5723-7560 이메일: prettystar1019@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4-30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단편영화 <해변햇살> 출연하실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아래 글 참고하시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작품 개요]
제목 : 해변햇살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25+/-
시놉시스 : 민태의 어린 시절은 아버지의 성 정체성과 무작정 떠나버린 일로 어두운 그림자를 남겼습니다.
민태의 어머니는 분노와 인생의 불공정함에 대한 불만을 민태에게 풀면서 그의 성장에 큰 부담을 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민태는 희망 없이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직장에서의 기회로 동성애자인 현준을 만나게 되고, 본래는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두 사람이 점차 친구가 되어 갑니다. 민태는 점차 인생의 의미와 방향을 찾기 시작합니다.


[캐릭터 설명]

1. 김민태:
-30대 남성, 집에서 백수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아버지의 이탈과 동성애자라는 사실 때문에 많은 악의와 압박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어머니는 운명의 불공평함과 아버지의 배신을 분노로 표출하며 그 감정을 민태에게 풀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자란 민태는 소심하고 조심스럽게 자신을 내면의 세계로 숨기게 되었습니다.

 

2. 이현준:
-30대 남성, 동성애자입니다.
어린 시절의 비참한 경험으로 자신에 대한 의심과 함께 점차 삶에 대한 흥미를 잃어갔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후 점차 마음가짐이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사회적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가족으로 돌아갔을 때, 현준은 이미 강인해졌습니다.
그리고 점차 민태의 친구이자 스승이 되어, 용서와 수용의 마음으로 자신의 삶을 살고자 합니다.

 

3. 민태 아버지:
-30대 남성,민태의 어린 시절 기억 속의 아버지 모습입니다.
사회적 압력 때문에 민태의 어머니와 결혼하고 민태를 낳았지만,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려는 내면의 욕구로 인해 민태의 어린 시절에 가족을 버리고 자신의 행복을 찾아 떠났습니다.

 

[촬영 정보]
일시 : 5월17일 – 5월20일 (4회차 예정)
장소 : 서울
페이 : 10만원/회차 예정
이메일 주소:  prettystar1019@gmail.com
양식 : [배역]성함/나이/전화번호

 

보내 주시는 프로필은 꼼꼼히 검토 후 배우님들께 연락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메일 또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