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졸업영화 <요절프로젝트> 팀에서 주연 배우 2분을 모집합니다!

ㅈㅐ희 2021.06.03 23:57:32 제작: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요절프로젝트 감독: 배윤서 극중배역: 호진(여, 과거-18세, 현재-26세)/정숙(여, 과거-18세, 현재-26세) 촬영기간: 8월 셋째주 중 5회차 예정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조재희 전화번호: 이메일: gobain26@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6-08

- 장르
드라마, 코미디, 음악

 

 

- 시놉시스
고등학교 밴드부원 호진(18)과 정숙(18)은 요절한 락스타들을 일컫는 ‘27세클럽’을 동경한 나머지 만 26세에 락스타가 되어 요절하는 ‘26세 클럽’을 만들리라 맹세한다. 시간이 흘러, 맹세를 망각한 채 사회에 찌들어 살고 있던 호진(26)에게 락스타가 된 정숙(26)이 찾아온다.

 

 

- 러닝타임
약 30분

 

 

- 모집 배역
(1) 호진 (여)
[과거] 18살. 일평고등학교 밴드부 보컬. 화끈하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로운 성격. 록 음악을 좋아한다. 정숙에게 ‘26세 클럽’을 만들자고 제안한 장본인이다.
[현재] 26살. 회사원. 피곤에 찌들어 있는 사회 초년생. 과거의 당찬 모습은 온데간데 없는 자신감 없는 모습이다. 사회가 만든 틀에 자신을 끼워 맞추면서 사는 타입으로, 그래야 인정받고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

 

(2) 정숙 (여)
[과거] 18살. 일평고등학교 밴드부 기타. 매사에 부정적이고 자신감이 없으며 소심한 성격이다. 쿨한 성격의 호진을 동경했다. 자신에게 록이라는 것을 알려준 호진을 특별하게 여기고 있다. 
[현재] 26살. 인디 락밴드의 프론트 퍼슨이자 기타리스트. 괴팍하고 요란스러운 성격으로 과거 호진의 성격과 닮아 있다.

 

*두 배역 모두 20대 초중반이지만 18살~26살 연령대의 연기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20대 초반 배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극중 공연 장면이 있기 때문에 
정숙 - 기타 연주가 가능하신 분 
호진 - 가창력이 좋으신 분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호진 역 같은 경우에는 달리는 장면이 있는 점 숙지하시고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촬영 장소
아직 로케이션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용인과 서울에서 촬영 예정입니다.

 

 

- 촬영 일자
8월 셋째주 중 5회차 예정

 

 

- 지원 방법 : 이메일 지원
gobain26@gmail.com

[지원 배역 / 성함 / 나이 / 연락처]
프로필, 연기 영상(2개 이상), 악기/가창 영상(가능하신 분)
영상은 링크(유튜브/비메오)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감 후에 개별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분들께 연락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