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담배는 연기가 되었다 다시 담배가 되겠지>에서 함께할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굠지 2022.05.11 21:58:01 제작: 백석예술대학교 Scene number 14 작품 제목: 담배는 연기가 되었다 다시 담배가 되겠지 감독: 권민수 극중배역: 40대 중반 남자 촬영기간: 5월 30일 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김나영 전화번호: 010-7626-7511 이메일: scene14_2019@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5-13

안녕하세요. 

백석예술대학교 영화제작동아리 Scene number 14입니다.
저희와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주실 배우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이메일 : [scene14_2019@naver.com]
* 지원 양식은 [성함_배역_전화번호]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식비는 제공해드리고 있으나, 출근 및 퇴근 이동비는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1. 작품명
- 담배는 연기가 되었다 다시 담배가 되겠지

 

2. 기획의도
-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며 그들에게 많은 감정을 느낀다.
때로는 가족을 싫어하거나 미워할 때도 있지만 결국 그 끝에는 가족을 향한 사랑의 마음이 담겨있다. 

이 작품은 가난과 담배를 달고 살아가는 아빠 태훈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규리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한다. 


3. 시놉시스
일용직 건설업 일을 하는 태훈은 건강이 악화되는 것을 알지만 유일한 낙인 담배를 끊지 못한다.
규리는 집 안에서도 담배를 태우는 아빠의 모습에 자주 짜증을 내고 모진 말을 내뱉는다. 
학교에서 돌아온 어느 날, 규리는 피가 묻은 담배와 함께 쓰려져 있는 아빠를 발견한다.

 


4. 캐릭터 설정

 

<태훈 役 (남, 40대 중반)
직업: 건설업 일용직
특징: 중후한 중년 남성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현실에 지쳐 주름진 얼굴을 가지고 있다.
딸을 아끼고 사랑하지만 가난으로 인해 현실적으로 해줄 수 있는 것이 많지 않다.
담배 때문에 건강이 악화되는 것을 알지만 삶의 낙인 담배를 끊을 수 없다.

 


프로필 및 연기 영상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오디션 일정은 추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