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대학교 3학년 학생들의 단편 영화 '내가 보는 세상 (가제)' 에 출연해주실 배우님을 찾습니다.

많은지원부탁 2022.05.12 23:49:06 제작: 우송대학교 학부생들 작품 제목: 내가 보는 세상 (가제) 감독: 김경은 김다빈 박지민 이가영 극중배역: 20대 평범한 대학생 2명 촬영기간: 5월 27-29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박지민 전화번호: 010-2566-6217 이메일: ginnypink@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5-25

안녕하세요. 우송대학교 글로벌 미디어 영상학과 학생들이 단편영화  <내가 보는 세상>에 출연해주실 배우 분들을 모집합니다!!

 

장르

드라마

 

영상 시간

10분 이내 예상

 

모집 배역

주연 (서연): 20대 초반의 여대생. 굳이 나서서 남들과 어울리려 하지 않는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친한 친구들 앞에서는 편하게 웃고 떠드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학생 새내기이다. 성격, 취향, 옷 입는 스타일 모두 평범하지만 정신분열증을 겪고 있어 자신은 남들과 다르게 느껴지는 세상에 혼란을 겪는다.

(역할 특성상, 극한 불안을 겪는 장면과 고조된 감정을 표출하는 장면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조연 (한 봄): 20대 초반의 여대생. 서연의 친구이다.  서연의 친구들 중 가장 먼저 서연의 아픔을 눈치채고 몰래 그녀가 극심한 불안에서 벗어나도록 여러 번 도움을 준다. 

 

작품 소개

정신분열증을 겪는 대학생의 시점에서 겪는 일상에 관한 단편 영화입니다.

주인공은 남들과 같은 평범한 대학생이지만, 주인공 주변에서는 늘 자신을 당황스러운 일들이 일어납니다. 잘만 나와 대화 하던 친구가 갑자기 나한테 심한 욕설을 하거나 집에 혼자 있어도 환청이 들리는 등 점점 주인공을 피폐하게 만드는 날들의 연속에서 주인공의 아픔을 눈치챈 친구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아픔을 딛고 일어나는 내용입니다.

 

촬영 일시

5월 27일 28일 29일 (3일) 금 토 일

 

촬영 장소

대전광역시 (최대한 대전 거주자면 좋습니다.)

 

출연료

주연: 회차 당 5-6만원 (협의) 교통비, 식비 지원 가능

조연: 회차 당 3만원 (주연보다 촬영 시간이 현저히 적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촬영날에 참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협의)  교통비, 식비 지원 가능

 

접수

ginnypink@naver.com 으로

- 프로필 (사진, 이름, 나이, 거주 지역, 연락처)

- 원하시는 배역

- 출연한 작품이나 연기 영상 (없으신 분은 보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메일 제목 형식

내가 보는 세상_지원배역_이름

 

이메일 주시면 검토해보고, 추후 문자 메세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많은 배우 분들의 지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품 특성상 쉽지 않은 역할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저희와  함께하기 위해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함께 더 나은 사회를 만들 수 있는 좋은 작품 만들어 봐요!  

 

문의는 01025666217로 부탁드립니다!